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다.

이것을 아래 목록의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즉시 답하면 자신을 승자로 받았습니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웹에 접속할 수 있는 한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를 가져다주는 수단으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을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청 오피스타 중에게 판매한 결과, 회사는 당신에게 커미션을 준다. 이 작업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노력에서 몇 달러가 들어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대한 가이드에서, 나는 당신이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에도 시작하고 시청자를위한 적절한 제품을 발견하는 방법을 가르쳐드립니다.

이러한 형태의 효율성 마케팅은 비교적 위험이 적은 옵션입니다. 만약 당신이 인수를 완료하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면, 그것은 환상적인 신호다. 그것은 총 판매 페이지가 그 위치를 충족 시켰고 제품이 제휴사로서 홍보하기에 좋은 선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하려면 구매자가하는 것과 동일한 경로를 만들고 판매 웹 페이지에 도달하면 거기에 포함 된 모든 지식, 특히 제품 홍보 비디오를 신중하게 분석하십시오. 게다가, 우리가 양질의 제품을 가지고 일한 후에, 행복한 전망들은 그것을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자발적으로 판매하여 총 매출을 증가시킬 것이다. 블로그와 웹 사이트가 유기적으로 시청자에게 호소 할 수 있도록, 즉 투자하지 않고도 무시하지 마십시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기업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또한 회사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 그곳의 리더쉽 기능에서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청중의 전문지식 수준을 파악하지 못한다.

뉴스와 트렌드는 신제품 출시와 마찬가지로 모든 무역과 부문에 스며든다. 이러한 경우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면 go-to 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정보를 따르면 회사와 활동을 훨씬 빠르게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새로운 통찰력은 여러분이 눈에 띄고 충성스러운 팬베이스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오래된 개념을 퍼뜨리고 다른 개념을 베끼는 것은 부적절한 트래픽과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추천 사이트 방문자는 귀하의 지역에 연결되는 다양한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제품 사진을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내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내가 그 상품들을 사용한 결과로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볼 수는 없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소득 분배 선택이기 때문에 매우 귀중한 것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