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쇼핑

각 상점은 차원과 고객 기반에 맞게 자체 범위를 갖추고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상품은 온라인 구매를 제공하는 소매 업체가 아닌 네이티브 소매 업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모델에 대한 깊은 친숙함은 왜 그렇게 많은 고급 소매상들이 그들의 사이트와 앱에서 중요한 제품 세부사항을 제공하지 못하는지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디지털 채널에 대한 제한된 정보는 진입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고객 기반을 모델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만 제한하고 다른 수단을 통해 제품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는 작업을 완수한 의도적인 방법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적어도 많은 경우에 호화로운 기기를 구입 한 사람들을 의도적으로 모집했습니다.)그러나 우리 참가자 중 몇몇은 그들이 여유를 가질 수있는 위치에 있기 훨씬 전에 특정 고급 브랜드의 팬 판촉물사이트 이었다고보고했습니다.

이 아이템들을 착용하고 사용하는 것은 고급스러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가져다 주었지만, 그 외에도 약간의 걱정거리도 있었다. 명품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구매 의욕이 높기 때문에 종종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려고 한다.

건강에 좋지 않은 디지털 경험을 접했을 때, 많은 참가자들은 제품을 직접 보고 질문을 하기 위해 가게에 갈 것이라고 말했다. 큰돈을 쓰는 사람들은 우연히 신제품을 알게 될 가능성이 더 높았다. 특정 제품을 적극적으로 찾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흥미를 끄는 한 가지에 걸려들어 대체하는 것이었다. 때때로 그것은 그들이 호화로운 가게를 자주 방문하는 것 중 하나로 여겨지는 동안 일어났다. 큰 소비자들은 대개 그들의 제품 라인과 모델의 역사적 과거를 포함하여 그들이 사랑하는 제조업자들에게 매우 친숙하다.

또한,이 위치에서 구입한 물품은 출발 공항이나 항구로 보내져 여분의 장치를 운반하고 포장하는 번거 로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출발 티켓과 여권입니다. 이는 구매 및 책임 무료 품목의 구색 중에 필요합니다. 19 세기 영국에서는 이 상점들이 일반적으로 엠포 리아 또는 창고 상점으로 인정되었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19 세기 후반에 소매 업체는한 가지 유형의 상품을 홍보하는 단일 기능 상점에서 백화점 소매 업체로 전환하여 다양한 품목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드물게 튀는 사람들의 경우 이러한 구매는 대개 상당한 자금을 의미하므로 잠재 고객은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모든 선택과 옵션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매우 확신해야 합니다. 구별할 때, 갈라를위한 의상이나 여행을 위한 여행 가방과 같은 다가오는 행사를 위해 선택된 품목이 필요한 충분한 가격대의 거대한 소비자는 이 섹션에서 훨씬 적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명품 구매자들은 보통 소셜 미디어를 통해 또는 그들이 좋아하는 물건을 가진 동료나 낯선 사람들을 알아차림으로써 제품을 발견한다.

사이트의 모든 상거래 마크는 당사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이트에 연결하고자하는 개인은 그러한 링크를 만드는 데 동의하기 위해 우리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이웃 쇼핑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그룹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휴가 명소 소매 업체와 같은 다른 종류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이웃 소매 업체는 비슷한 상점을 포용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사, 병 상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소매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