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

다행히도, 인터넷을 통한 광고 도구는 광고의 거인들과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새로운 의사소통 방법,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법, 리드를 잡아당기는 방법이 발전함에 따라, 똑같이 혁명적인 전략도 발전한다.

기업가들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만들면서, 가능성은 점점 더 무한해진다. 자연적인 도달 범위가 더 어려워짐에 따라, 기업들은 경기를 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들은 고객들이 유기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기업들은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형태의 콘텐츠가 다른 게시물보다 두 배나 더 많은 참여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다면, 그것에 대해 논하라.

가장 필요한 소셜 미디어 광고 재능은 대상 고객의 관심사와 일치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나중에 브랜드 전환을 돕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높은 소셜 미디어 전문 지식 목록에는 전략적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두 즐거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코칭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가르 칠 수는 있지만, 의미있는 일을하는 마음과 전략적 고려를위한 자연스러운 적성을 갖는 데 도움이됩니다. 멀티 태스킹 전문가로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훌륭한 프로젝트 관리 전문 지식을 원합니다.

이 도구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유형을 선택하고 브랜딩에 색상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이를 뽑는 것과 같고 마감일을 맞힌 것에 감사할 뿐이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지만 Buzzsumo와 같은 도구는 확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모듈 한 입 크기에는 Instagram을 사용하는 회사의 체계적인 관심사를 해결하여 방법을 계획하는 것보다 독립형 게시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와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과제 중 하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가 동료, 가족 및 동료 간의 대화를 포함하는 피어 투 피어라는 것입니다.

기업이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대중과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Modi는 2 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고 구체적인 인구에 성공하기 위해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을 우회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개인, 기업 및 여러 조직이 서로 협력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 될 때, 쇼핑객들은 즉시 그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은 아웃바운드 광고와 광고의 전통적인 방법보다 사용자들에게 더 사적인 것이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입소문 또는 더 정확하게는 전자 입소문 역할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을 따르는지, 그리고 모든 채널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방식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밀레니얼과 Z세대 사이의 주요 소셜 네트워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개성으로 스며드는 대담하고 눈에 띄는 콘텐츠 소재의 강점을 예고하고 있다.

올바른 장치를 사용하면 기업가는 시청자를 신속하게 조사 할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경쟁자, 콘텐츠 및 네트워크가있는 풍경에서 간결한 기술은 목표를 달성 오피가이드 하지 못하는 노력에 아니오라고 말하고 싶은 주요 초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블로그, 평가 사이트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에 대한 새로운 언급이 있는지 그물을 모니터링합니다. 그들은 소셜 광고가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해 생각할 가능성이 있지만 귀하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한다는 점에서 Google 광고와 사회 홍보를 구별합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가 이제 실시간으로 대상 고객과 의사 소통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매우 효과적인 광고 도구 중 일부임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콘텐츠 자료 형식이 각 비즈니스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이야기는 기업가의 57 %가 “다소 효과적”또는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셜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완전히 다른 옵션을 시도하고 결과를 계속 관찰하며 회사에서 잘 작동하는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360개의 비디오로 작업하며, 그들의 추종자들로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웹 로그 제출,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Facebook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