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명확하게 설명된 목표를 달성합니다.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확고한 소셜 채널에 추종자를 키우고, 잠재 고객의 사회적 대화에주의를 기울이거나, 총 매출을 올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비즈니스의 소셜 계정 작업, 소셜 미디어 광고 및 소셜 청취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자신의 계정을 운영하거나 전문 소셜 미디어 광고 회사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의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가장 큰 에너지는 당신이 세계의 다른 목소리에주의를 기울이고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즉, 많은 제조업체의 판매 채널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브랜드의 특성을 보여주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ndy 또는 Moon Pie 계정 참조). 그러나 가장 큰 단점은 게시물을 홍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Instagram, Facebook, TikTok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는 모두 플랫폼에 상주하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멋진 비디오 도구도 방송을 시작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단지 당신의 스마트폰.
그것은 선택, 출처 및 의견의 과잉에 대한 많은 처벌 중 하나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웹에서 공유하는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사무실이나 공유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잘못 구성되거나 오염된 장치를 검색하여 커뮤니티 전체에서 검색을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 자체로 동일한 질문을 취하고 그 주위에 자신의 웹 사이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Quora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부터 전체 플랫폼을 구축했고, 몇 가지 해결책은 1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자랑한다.
당신은 단순히 최근 눈의 입구에 귀하의 웹 로그 콘텐츠를 얻기 위해 중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그렇게 할 여분의 작업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의 회사를 배우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은 거의 추가적인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에 올리는 주제들이 더 심각한 문제들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Medium에 게시함으로써 잃을 것이 없다. 이것은 최근의 전망 앞에서 중소기업을 얻을 수있는 많은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비즈니스가 인간화 문제를 통해 건설적인 인상을 줄 수있게합니다. 브랜드가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소셜 미디어에 상태를 게시함으로써 상호 작용할 때 브랜드를 구체화합니다. 사람들은 회사보다는 다른 개인들과 사업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
기업가의 51 % 이상이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건설적인 매출로 이어진다고 주장했습니다. 고객에 대한 인상이 좋을수록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 될 때 비즈니스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는 아웃 바운드 광고보다 100 % 더 큰 리드 – 클로즈 비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Instagram 해시 태그를 저장하여 게시 할 때 항상 유용하게 사용하거나 사진에 동일한 필터를 적용하여 일관된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개인적인 링크드인 프로필을 네트워크와 회사 페이지로 설정하여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회사와 직원에 대해 더 많이 알 수있게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Instagram은 광고 채널로서 다양한 시각 매체를 통해 다음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각 채널은 잠재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다른 채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처음에 전문화 될 것을 우선시해야하며, 그것은 각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함으로써 시작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재활용이 달콤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당신의 콘텐츠를 재활용하지 않는가? 블로그 제출물이나 비디오에 있는 것과 동일한 내용의 용도를 변경하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를 놓쳤을지도 모르는 시청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브랜드 메시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며 콘텐츠 자료에 SEO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 전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 사이트인 LinkedIn을 통해 회사는 비즈니스 외에도 숙련된 프로필을 만들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은 제품 페이지의 Twitter 스트림 또는 웹 로그 항목에 해당하는 수많은 소셜 네트워킹 활동을 LinkedIn 프로필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채식주의 소시지 롤은 가장 유행하는 그레그스 제품 중 하나가 되었다.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좋아요 800여 개, 댓글 50여 개가 모여 질레트로서는 평소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마지막으로, 구전의 힘은 또한 “긍정적 인”고객 경험과 의견에 추가됩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자는 좋은 것을 찾기 전에 수많은 콘텐츠 자료를 통해 발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매년, 당신 같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 콘텐츠를 편집할 수 있는 새로운 악기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