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수많은 개인들은 경기 침체를 감안할 때 실제로 그 가치를 잃었다.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수많은 개인들은 불황을 감안할 때 실제로 그 가치를 잃었다.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을 기대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실행자가 될 필요가 있다.

투자 계획은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에 당신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부동산 투자가 간단하지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이다.

임대인들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가장 가능성이 낮은 상태에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한다.

부동산 금융 투자는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일회용 수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그 방법을 따라 당신을 돕는 데 시간이 드는 몇 가지를 발견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지난 50년 동안 실제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요구조건에 의해 투자되는 두 투자 대안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재무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흔치 않은 경제 상황, HEAVY가 (유산된 현금)을 이용하지 않는 것 이제 두 투자 대안을 모두 살펴보자.

또 다른 부동산 금융투자 전략이 끊임없이 있지만, 시장 위치와 연결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지식과 진보를 보존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반이다.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하면 보증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고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알 수 있는 기간으로 절약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말한다.

그리고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주택과 구매 정보를 바로 준비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구입하고 그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소유자에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저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예금).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을 사는 것이 집을 사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돈을 많이 모으는 곳에서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비실용적인 일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명심하라!집을 사는 것은 끊임없이 현금에 관한 것이 아니다. 만약 그 제안이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금융가로서 당신에게 줄을 설 것이다!이 모든 저가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 정신이 아니다.이 물건들 중 많은 것들이 보통 실제로 귀중한 자료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온라인 투자를 통해 약간의 시간만 가지고도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포럼, 또는 완전히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 대부분,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허풍이나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일 뿐이다.

하지만 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을 사는 것을 막는 것을 걱정하게 한다.

그리고 그 영향 때문에 그들은 자신과 그들의 가정을 부정하고 매달 그들의 당좌 예금 계좌에 추가 돈을 갖는 것의 이점이 드러난다.

고정자 상위는 빠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도 매우 혁신적일 수 있다.

반면에 위험과 예측 불가능에 대비하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각 프로젝트에 대해 http://godeok-ihanulche.co.kr 끊임없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유형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그녀는 정말로 기뻐했다(일반적으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오류로 가는 초기 단계), 큰 차고, 큰 정원, 말 마구간, 훌륭한 이웃에 대해 이야기했고, 주인은 내가 대출을 제안할 때까지 그 대출을 소유하기를 원했다. 주인은 그 집이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투자가 교육을 받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당신 자신의 비율로 공부할 수 있다.

후자는 일상적인 일을 하고 싶지만 일을 중단하고 싶지 않은 개인들에게 어울리고, 여분의 시간에 효율적인 것을 하기를 원하는 주부들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어떤 직업도 시작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이 이야기들을 간과하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생산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가정 금융 투자로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그만큼의 돈을 내려놓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