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그것처럼!지금 “뜨거운” 것은 3년 후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또는 매트는 3개월이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그것처럼!지금 뜨거운 것은 3년 후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투자 수용자들이 꽤 솔직하게 증명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와 함께 평균적으로 선전된다.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새로운 와이 콘솔은 당신의 관행을 시작하는 것을 알고 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 저축하기 위해 고용된 시간들 중에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와 1호기를 주문하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2-4호기를 주문한다.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음(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을 간과할 수 있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발전한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현실은 무너진다. 그리고 당신이 핸디 한 대의 전화기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당신의 계약서를 양호한 요금으로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해지고 싶어한다.

당신은 당신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의 새로운 일을 만들기에 충분한 잠을 잔다. 당신의 일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고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일을 하도록 하라.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셀러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이 게임의 이름이 될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주거 판매자들을 불러오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주거용 부동산에 결코 존재하지 않는다면, 가치나 화이트칼라나 그들의 마케팅을 훨씬 많이 받는 상류층 부동산에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이것들이 훨씬 더 많이 볼 수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이 훌륭한 출발을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지 수익에 대한 해결책을 뒤집지 마라. 콘텐츠 자료는 먼저 잔여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그리고 타이밍이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때 현금화하라. 이것은 사실상 누구나 예시할 수 있는 기술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작은 재정적인 약속을 하고 그것이 어떻게 구매자들에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관찰하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가족들은 당신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줄 수 있는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 될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제공자에서 지불하는 것이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게다가 우익에 있는 사람들로부터의 헤다체스, 오해,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이 있을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떠나기 위해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투자자들을 나쁜 사람으로 분류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극복하기 위한 자세를 취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15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본을 걸지 않고 이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 변모했다. 부동산 신디케이터인 당신은 패키지를 조립하고 수익(20퍼센트에서 50% 사이) 내에서 자신의 돈을 투자하는 일부 장소에서 발견된다. 동시에 여러 거래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

그것이 바로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리뷰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욕실을 완전히 씻어냈다!

실제로 또 다른 시장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