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 명의 기업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조만간 90 %가 소셜이 고객과의 연결을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총 판매 그룹과 함께 사회적 통찰력을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디지털 고객 여정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분석하지 않으면, 당신은 한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다른 캠페인보다 더 잘했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운동에 대한 조감도를 갖는 것은 오피 사물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최고 실적의 콘텐츠를 보고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중단될 때 당신의 캠페인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Sprouts Advanced Listening을 활용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일부 브랜드 만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관리의 결과로 온라인에서 중요한 소비자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적절한 시간과 플랫폼에서 최고의 고객 앞에서 브랜드를 배치합니다. 이 소셜 미디어 디지털 광고 기술은 새로운 특정 인구 통계에 빨리 도달해야하는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Facebook 또는 Pinterest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과 함께 원하는 결과를 보지 못하십니까? 광고 노력에 연료를 공급하고 소셜 미디어 홍보로 첫날부터 일관된 총 매출을 창출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서 최고의 결과 중 하나를 얻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까?
추가 보너스로 Zapier는 이 레코드의 많은 도구로 올바르게 수행합니다. 웹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과 함께 작업하면 소셜 채널에 게시물이 채워지고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관심을 갖는 주요 문구와 트렌드 주제를 분석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그것을 사용하여 공유 할 흥미로운 새로운 게시물을 검색하거나 주로 제대로 수행되는 것을 기반으로 콘텐츠 자료 개념을 찾을 수 있습니다. Biteable을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 할 매력적이고 재미 있고 유익한 간단한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업이 트윗이나 페이스북 메시지를 너무 급하게 발송하면 의도치 않게 일부 소비자를 멀어지게 하는 무감각한 언어나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명 요리사 Paula Deen은 소셜 미디어에서 HIV-AIDS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대한 논평을 발표한 후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메시지는 많은 관찰자들에 의해 불쾌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계획된 것과 계획되지 않은 것의 주요 차이점은 내용 자료를 승인하는 시간입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는 광고 관리자가 허용해야하지만,보다 신속한 방법으로1⁄2 시간 또는 훨씬 적습니다. 브리토가 말하는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를 사용할 때는 반응할 준비를 하고 포인트가 나오면 대응하라. 브리토는 위기 고조 계획에 대해 글을 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데는 좋지만 트윗의 최종 결과는 280 자로 제한되므로 긴 형식의 콘텐츠를위한 장소가 아닙니다. 시장에는 많은 훌륭한 악기들이 있는데, 매일 새로운 악기들이 튀어나온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예상했듯이, 2018 년은 기존의 콘텐츠에서 비디오로 엄청난 변화와 함께 많은 변화와 발전을 보았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했을 때 특정 행동을 시작하는 규칙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특정 알림에 대한 Google 알림을받을 때마다 Google 문서에 추가되어 하루가 끝날 때 모든 것을 확인할 수있는 규칙을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버즈수모는 당신의 콘텐츠가 어떻게 작동하고 있는지, 누가 그 단어를 퍼뜨리고 있는지 알려주는 분석 장치다.
전 세계 수십억 명에 이르는 인터넷의 능력은 온라인 입소문에 강한 목소리를 내고 많은 것을 얻었다. 쇼핑을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는 패턴과 서비스 또는 제품을 습득하고 운동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티로 정의된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추종자는 다른 사람들이 만든 피드백을 리트윗하거나 리포스팅할 수 있습니다. 일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매우 자주 발생합니다.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사용자 연결은 메시지를 볼 수 있으므로 추가 개인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세부 사항이 공개되고 반복되기 때문에 추가 방문자가 제품 / 회사에 전달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장점이 있으므로 중소기업이 이미 적절한 프로필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이를 작성하십시오!
그렇다면 다른 중요한 핵심 세부 사항은 구매자의 고려와 대응, 투명성과 참여여야 한다.
훌륭한 SMM과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 및 B2B 용 SMM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금융, 의료, 교육, 여행 및 부동산 산업은 아마도 챗봇을 사용함으로써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 사실, 그들의 사용은 어떤 기업에도 유익하며,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