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말로하면, 양복과 넥타이 또는 판매 카운터와 관련하여 잊어 버리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얻는 것은 당신의 전략적 노력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즉, 계획을 잘 세우면 파트 타임으로만 할 때에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소매상, 동료 및 동료와 건설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온라인 활동을 최적화하고 조정하고 결과를 지속적으로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성공적인 웹 사이트를 달성하면 돈이 굴러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행을 시작할 때 조심해야 할 4 가지 주요 온라인 마케팅 오류 및 함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제품 안에서, 당신의 충고를 믿는다면,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귀하의 웹 로그 게시물,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의 모든 부분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시청자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기업의 무언가와 마찬가지로, 제휴 웹 마케팅은 가장 좋은 방법과 함께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이메일 기록에 가입을 홍보하는 것이 가장 좋다. 부드럽게 홍보하고 자연스럽게 오는 것은 당신이 제품과 관련하여 한 시간 동안 말을 했기 때문이다. 당신의 제품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문제들을 그들이 보게 되면 당신의 청중들이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보라.
너무 흥분하기 전에 훌륭한 제휴 마케팅은 신뢰를 기반으로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겉으로보기에는 홍보 할 수있는 서비스 나 제품이 끝없이 많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제안 할만한 것들을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이 당신을 추구하거나 기존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경우에도, 그 제품의 훌륭한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당신이 어떤 다리 일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은 매력적입니다.
그러니 청중들에게 감사할 목적을 주면 수입이 순환될 것이다. 이 규칙은 귀사의 다양한 분야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모두 소유하고 진실하고 솔직해지는 것에 관한 것이다. 나는 당신이 나에게 의심의 이점을 주고 둥글게 붙어 있기를 바란다.” 당신의 시청자들이 이것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
하나의 마무리에는 파이프 라인에 입장하는 사이트 방문자가 있고 파이프 라인의 다른 “출구”마무리에는 판매 또는 전환이 있습니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소개 된 후 경험 또는 “흐름”을 상징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시청자들을 위한 비디오와 특별한 제안들로 가득 찬 서사시적인 제출물이 될 수 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단순히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수많은 사람들이 코멘트를 남기게 된다는 것이다. 사전에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을수록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최고의 파트너십을 찾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총 매출을 연계할 수 있습니다. Affise와 함께 일할 때, 제휴 네트워크,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 행사자 또는 모델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필요를 충족시킬 수있는 솔 click here 루션이 있습니다. 당신이 동료 가이드를 찾고 있다면, Affise는 새로운 연락처와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당신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을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참여 번호를 통제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의 약혼 숫자가 낮다면, 당신은 그 이유를 알아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특별한 시청자들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규제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마케팅할 새로운 채널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는 비즈니스는 판매 또는 신규 고객 인수에 대한 작은 수수료 유형에서 가장 자주 추구하는 결과를 달성할 때만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이 성능 기반 모델은 제휴 지식 분석에 의해 향상되며, 기업은 데이터 기반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추가로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영업 사원이 일반적으로 보상받는 방법과 관련하여 성과 광고라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