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웹 최적화는 일반적으로 장기적으로보다 지속 가능한 수익을 달성합니다. 클릭을 얻고 방문자를 유도하려는 높은 SERP 순위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짧은 시간 동안 의심스러운 도메인의 백 링크가 엄청나게 향상되면 Black Hat 기술이 나타납니다.
따라서 핵심 문구는 SEO 방법에서 중요합니다. 구매자 페르소나가 찾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총 판매 깔때기의 각 단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문구를 분리하고 주로 전략에 가장 적합한 잠재력을 기반으로 목록을 분류 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및 Google 검색 콘솔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콘솔은 사전에 논의했거나 키워드 도구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 분석은 검색 양, 변환 및 경쟁력에 따라 기술에서 가장 좋은 잠재력을 가진 검색 문구를 결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웹 최적화 기술로 시작하려면 기본 도구를 알아야합니다. 광고와 후원하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즉각적인 수익을 기대하지 마라.
Google과 같은 일부 검색 엔진은 검색 엔진 최적화 거래에도 손을 뻗었으며 웹 최적화 컨퍼런스, 웹 채팅 및 세미나에서 자주 스폰서 및 방문자입니다. Google 및 Yahoo와 같은 주요 검색 엔진은 웹 사이트 최적화를 지원하는 정보 및 팁을 제공합니다. Google에는 사이트 소유자가 웹 사이트 색인을 생성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사이트 소유자가 공부할 수 있도록 백링크 돕는 Sitemaps 프로그램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Google 트래픽에 대한 지식을 인터넷 사이트에 제공합니다. Bing Webmaster Tools는 사이트 소유자가 사이트 맵과 웹 피드를 제출하고 사용자가 크롤링 가격을 결정하고 웹 페이지 인덱스를 관찰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사람이 검색 상자에 질문을 입력하거나 말하면 검색 엔진은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본질적으로 가장 정확하고 유용한 결과 목록을 추출합니다. 이러한 유기적인 결과는 텍스트 콘텐츠, 뉴스 기사, 사진, 비디오, 지역 비즈니스 목록 및 기타 관심 분야의 콘텐츠 형식으로 채워진 순 페이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이해하고 로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쿼리를 최적화합니다. 신속한 협업을 위해 최적화된 콘텐츠 자료를 Google 문서 도구로 바로 밀어 넣습니다. 전문가의 통찰력, 비즈니스 개발 및 자극적 인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조건에 따라 생활하고 일할 수 있습니다.
SEO를 공부하거나 전체 팀을 코칭하기 위해보다 체계적인 전략을 취하고 싶다면 Moz Academy 웹 최적화 Essentials Certification을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 고유 한 학습 방법, 작업 클래스 및 퀴즈와 함께 웹 최적화 기본 사항을 가르쳐야하는 모든 자산을 통합했습니다. 또한 Linkedin Moz SEO Essentials 인증 배지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템포로 가고, 장 전체에 걸쳐 우리가 하이퍼 링크하는 소수의 출처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긍정적입니다. 이 정보를 통해 각 영역에 시간을 할애하지만, 정보를 어떻게 구성했는지 살펴보기 때문에 바로 여기에 소개해야했습니다.
XML 사이트 맵 파일을 만들어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의 최신 및 최신 페이지를 검색하고 주요 콘텐츠 자료와 함께 모든 관련 URL을 마지막으로 수정 된 날짜와 함께 나열하도록하십시오. 고객이 기본 콘텐츠에서 사이트에 필요한 추가 특정 콘텐츠 자료로 이동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네비게이션 페이지가 합리적일 때 추가하여 내부 하이퍼링크 구성에 성공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야후!디렉토리와 DMOZ는 각각 2014 년과 2017 년에 폐쇄된 두 개의 주요 디렉토리로 수동 제출과 인간 편집 평가가 필요했습니다. 야후이전에는 클릭당 비용으로 크롤링을 보장하는 유료 제출 서비스를 운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관행은 2009 년에 중단되었습니다. 웹 사이트 주택 소유자는 검색 엔진 결과에서 과도한 등급과 가시성의 가치를 인식하여 각 흰색 모자 및 검은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 실무자에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적절한 앵커 텍스트 콘텐츠를 사용하면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고객 및 검색 엔진은 링크된 페이지에 포함된 내용을 간단히 인식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전문성과 권위는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있는 콘텐츠가 문제 내에서 경험이있는 개인에 의해 작성되거나 편집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전문가 또는 숙련 된 출처를 제공하면 고객이 기사 전문 지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