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신청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진술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받는다고 렛츠에 신청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말해보자. 심지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놓고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직업적인 지위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친절한 행동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일주일에 한두 번은 최소한의 SNS 마케팅을 게시하여 흥미를 유발할 수 있다.

오피가이드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도 많다. 조직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조직 이름을 가지려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에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더 관련 있는 세부 정보를 게시해야 한다.

당신의 팔로워와 독자에 대해 만들어라. 당신의 해결책, 동기, 유용하고 흥미로운 진실에 대해 생각해보라.

하지만 결국에는 이미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겠지만, 예상한 대로 성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점을 놓치면 발생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듣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토론을 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 사람이 좋아하는 단 하나의 쉬운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게 될 것인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닮았고, 당신은 방금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게 뭐야? 하지만 소셜 미디어의 폭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일을 하지 않는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논평과 팁을 내뱉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못한다.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그것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놓치게 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성공적으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목적 없이 마지막에 차를 운전하는 것과 비슷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각 회사는 독특하고 각 방법은 독특할 것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비즈니스와 만족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 오류로부터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부여받은 17개 마을이 있고, 40개 마을이 개인 포도원이 아닌 Premier Cru Its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은 이웃의 일부에서 온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다. 당신의 이웃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처럼 링크드인은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종종 사람들에 의해 링크드인(LinkedIn)이 간과된다. 사람들이 링크드인(LinkedIn)을 통해 당신에게 연락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제대로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잊거나 혹은 잊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의 내재적 힘을 간과한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몇 가지 생각해야 할 것들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가장 잘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결과를 개선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바치도록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은 sn 마케팅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키는지 이해하고 그들이 끊임없이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