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하이퍼링크에서 다양한 컨텐츠 자료와 제품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압도적으로 진정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으로 변경되는 것을 피하려면 콘텐츠 자료를 큐레이팅하고 리믹스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청중과 함께 가장 공명하는 것을 테스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아이디어를 늘리십시오. 한 번의 제출로 여러 가지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개인 콘텐츠 코덱을 개발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웹사이트와 광고 커뮤니케이션에서, 그것은 구매자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외모를 찾아볼 수 있게 해준다. 이 사진들은 사용 가능한 Shoppable Instagram 앱 중 하나를 사용하여 Fashion Nova의 자체 Instagram 계정 또는 소매 업체에서 공유됩니다.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물결을 계속 경험하고 있으며, 마케터의 73 %는 자신의 노력이 비즈니스에 “다소 효과적”이거나 “매우 효과적”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소셜 플랫폼에서 운동을 하는 기업은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하여 상호 작용 및 대화의 발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게시물을 터치하고 공유하고, 자신의 게시물에 회사를 태그하고, 순간 메시징 기능을 통해 말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호 작용은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 경고하는 알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림이 있기 때문에 완벽합니다.
이것은 사용자의 배려를 얻고 제품을 쇼핑하거나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것에 해당하는 원하는 행동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증가 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업은 현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전통, 사명 또는 음색을 홍보하면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코덱을 이미지, 비디오, 스토리, 레지던트 스트림, 온라인 스토어 및 추가 기능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팔로워, 고객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함께하고 흥미롭게 모델을 둘러싼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LinkedIn은 네트워킹을위한 환상적인 플랫폼이 될 수 있으며, 전문 지식을 고용하고, 관심있는 브랜드 또는 개인에게 연락하여 비즈니스 개발 대안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브랜드를 언급하는 횟수. 이것들은 건설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으며 사람들에게 대답하고 모델 개념을 형성할 확률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참여는 완전히 다른 여러 지표를 추적하는 것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Sprout Social은 Instagram 사진 및 회전 목마 광고에 1080×1080 픽셀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귀사가 더 큰 제품 카탈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귀사의 제품 중 가장 소중한 제품을 결정해야하며 이후에 광고 노력의 중심이되어야합니다. 또는 AI를 사용하여 전체 마케팅 캠페인을 처리하는 Adext와 같은 자동화 된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플랫폼이 나머지를 수행하는 반면 비즈니스의 다른 영역에 집중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홍보 전문가로 변화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고 해서 당신의 광고가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특히 당신이 단순히 승진하는 세계에 발을 들여 놓는다면,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모든 시간과 위협을 추측하는 것이 큰 도박 일 수 있습니다.
법을 포함시키는 것을 확실히 하되, 직원들이 미래의 전망과 어떤 관계를 맺게 하는지에 대해서도 연습하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주요 효율성 측정 기준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유기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에 재정적인 가치를 부여할 수 있다.
적립된 미디어 가치는 당신이 광고에 돈을 지불한다면 얼마나 많은 유기적인 사회적 참여와 성취가 가치를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