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sns 마케팅을 얻을 수 있습니까?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해 완전히 다른 목표를 추적하거나 각 네트워크에 대해 완전히 다른 목표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강력한 집중을 통해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각 정부가 녹색 온화함을 제공하는만큼 신속하게 진행할 준비를하십시오. 다른 유형의 참여 콘텐츠 자료는 잠재 고객이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비디오를 공유해야하는 대회일 수 있습니다(예 :. 운동, 요리법의 결과 등). 소셜 미디어에 팔로워를 구축하면 전환 비용이 향상되고 기업이 보유한 추가 팔로워와 팬이 많을수록 브랜드의 믿음과 신뢰성이 높아집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은 고객의 의견, 질문 및 문제에 신속하고 간단하게 답변하고 고객은 즉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 등이 있다.

소셜 커머스는 비즈니스 제품 및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Facebook 및 Pinterest와 같은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자동차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Kirsten Rohrs Schmitt는 성취된 전문 편집자, 저자, 교정자 및 사실 확인 자입니다. 그녀는 금융, 투자, 부동산 및 세계사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Kirsten은 또한 Your Best Edit의 설립자 겸 이사로 LinkedIn과 Facebook에서 그녀를 찾는다. HubSpot은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전환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르치는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합니다.

2010 년과 2012 년에 폐쇄 된 출시 사이에 플랫폼에 초대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5 년 동안 공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nterest에서 얻은 리드는 고품질입니다. 핀보드의 특성상 핀터레스트는 이미지를 세로로 표시할 때마다 이미지가 가장 잘 보이는 유일한 플랫폼 중 하나이기도 하다. 귀하의 사진이 Pinterest에 잘 어울리는 특정 형식을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플랫폼이 디지털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함에 따라, 나이든 인구도 플랫폼으로 몰려들고 있다.

그들은 특히 Instagram 사용이 계속해서 높은 속도로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미디어 가치와 함께 브랜드에 좋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만큼 논의되지 않는 Reddit은 트위터와 Quora보다 월간 활발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프로모션 패키지를 확장했으며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고 게임과 유사한 활동을 논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은 WhatsApp, Facebook Messenger 및 WeChat과 같은 메신저 응용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의류, 실내 장식, 음식 장사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자연스럽고 유료인 핀터레스트 광고 기법을 통해 사이트 방문자와 총 매출을 올릴 기회를 놓치고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 믹스에 다양성을 추가하기 위해 많은 양의 콘텐츠 코덱을 보유하는 것은 좋지만, 지속적으로 인쇄 된 하나의 확인 된 콘텐츠 자료 형식조차도 시청자를 성장시키는 데 놀라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제품의 고품질 제품 사진, 데모 비디오, 추천서 또는 특징적인 설명은 판매를 얻으려는 최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무엇을 게시할지 파악하는 것까지, 광고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가정할 빈칸을 채우십시오. 모델 리콜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바이러스 성이 될 가능성을 높이려면 스토리 텔링 방식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ikTok의 폭발과 Instagram Reels 및 YouTube Shorts의 출현으로 두 번째 고객은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를 삼키기 위해 더 많이 밀려났습니다.

즉, 이미 회사에 익숙한 사용자를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 Facebook은 홍보 할 곳을 결정할 때 신뢰할 수있는 대안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Facebook은 성별 및 연령과 함께 다양한 인구 통계에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대상 고객이 플랫폼에 참여할 가능성이 매우 높음을 의미합니다.

Facebook과는 달리, 당신은 반드시 돈을 지불하지 않고도 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재정이 있다면, 인스타그램 광고와 영향력 있는 광고를 추구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그러나 게다가 페이스북과 구별하여, 페이스북 사용자의 거의 절반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밀레니얼과 Z세대다. 디자이너 또는 비디오 편집자가 아니더라도 Canva, Adobe Spark 또는 Lumen5, Meme Generator 및 기타 오피가이드 와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생성해야 합니다. StreamElements의 최신 정보에 따르면 2019 년부터 2020 년까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산업은 99 % 성장했습니다. Conviva의 최신 State of Streaming 보고서에 따르면 스테이 콘텐츠는 주문형 비디오에 비해 시청 당 27 % 더 많은 시청 시간을 얻습니다. Justine의 위 비디오는 78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