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시커트는 B&M 오키나와에서 주인이자 머리 기계이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상당수가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솔직히 독점이 있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높다고 설명했다.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 이러한 불경기 기간 안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차가 끝날 때 모든 차량에 매달리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차를 가지고 있고, 자동차 할부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덜 들고 국가 체인처럼 품질 및 서비스 정보와 관련된 정보를 자주 제공한다.

비디오 상점에 실제 SE 인증 역학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나는 왜 자동차가 합병증을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생각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정말로 수리에 대한 판매를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수리점을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자동차 가게가 두 배로 충전되었을 때 어떻게 알 수 있을까? 공급은 기계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보통 정직하다. 사실 기계공이 사업을 해왔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명심할 수 있는 사람.

당신은 돈을 절약하고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함으로써 심각한 손상과 관련된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리고 브레이크 시스템이 발생할 때 대부분의 정비사가 이 날에 브레이크를 완전히 수리하는 것이 똑같이 어렵다는 것을 뒷받침한다.

훌륭한 팁은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더 큰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더 나은 사업국은 만약 돈을 벌면 파일에 대한 불만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부품이 마모 및 기타 요인으로 실패하기 시작하면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문제의 징후를 나타내도록 도와야 할 때, 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는 상태라는 것을 검사해야 한다.

Well explearing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끄는 대부분의 시나니건을 온라인으로 구입하여 직접 배우도록 권장할 수 있다.

당신은 청구서를 제출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시험 운전도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도록 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Hho 부스터는 옳지 않다. 정비사에게 그것을 옳게 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라. 심지어 세부 사항에 대한 인식을 지불하는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들도 활동을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 미스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언젠가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영원한 낙관주의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기계들이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하고 궁극적으로 우리의 몸처럼, 다시 큰 서비스를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천함으로써 당신을 돕고 고려한다고 가정한다.

당신이 당신의 차량에 대해 더 큰 예방 조치를 취하면, 그것은 장기적으로 훨씬 더 잘 작동할 것이다.

가게가 믿을 만하고 가치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

가장 유익한 방법 중 하나는 김포공항 주차요금 의심할 여지 없이 가족 워드가 당신의 차, 평균적인 장소, 또는 그렇게 모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가게를 완전히 슈퍼 플레이스로 가져가기 위한 좋은 장소로 고집한다면 대개 돌아다니는 것이다. 만약 추가 지출 현금이 가능하다면(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가게 웹사이트를 보고 그들이 고객 증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거기에 대한 설명서와 그 개인들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자동차 서비스 숍의 적절한 지표 중 하나는,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그룹의 회원이라면,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이 그들이 보통 그들의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의 품질 지표라는 것이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샵이 ASE를 고용하는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된 운동 등을 알아내는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 센터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추측하는 데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 대해 정확히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지를 정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면으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작업에 대한 견적,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 사실, 모든 것을 허용한다.

만약 기계공이 서면 견적서를 전달하지 않을 경우, 너무 게을러서 그것을 할 수 없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는 것이다. 당신은 보드 게임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무장된 빛과 휴대용 가격과 보증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이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분야는 분명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차량에 대해 잘 알고 있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정비사에게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물론, 완벽한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