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른 것을 읽지 않으면 공황 발작에 관한이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예를 들어, 휴식 운동 루틴을 시도하거나 알코올과 카페인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당신의 증상에 대해 질문 할 것입니다. 그 또는 그녀는 당신의 마음을 듣고 혈압을 검사 할 것입니다.

우울증이 심해지면 그들은 정말로 자살 충동을 느낄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에 이것은 당신이 일을 할 수 없거나 집 밖에서 사회생활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규 열차는 스트레스 범위를 관리하고, 긴장을 풀고, 성질을 개선하고,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도망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것을 발견할 기회를 스스로에게 주고 있는 것이다. 가능하다면 불안이 가라앉을 때까지 시나리오를 떠나지 마라.

그러나 불안을 느낀다고해서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것은 아닙니다. 공황 발작의 가슴 통증은 대개 가슴 중앙부에 머물러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빠른 호흡, 빠른 심장 박동, 그리고 걱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의학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최선이다. 이것은 두려움에 대한 걱정에 사로 잡히는 순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공황감을 가중시킬 수 있고 더 많은 폭행을 하도록 자극할 것이다. 뇌종양, 유방암, 대장암, 선천성 심장병, 관상동맥 부정맥. 귀하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이러한 상황 중 하나에 영향을받을 수 있다고 가정하면 Ada 앱을 다운로드하여 무료 증상 평가를받을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공황장애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 언론 자원 NIMH에 대한 정보, 연구 결과, 과학 회의 요약 및 심리적 복지 자원. 의 심리상담센터 료 지원을받지 못하면 공황 장애가 확대되어 대처하기가 매우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공황장애는 당신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도움은 밖에 있다.

동일한 상황에 처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거나 자선 단체와 연결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정말로 편안하고, 보호받고, 차분하다고 느끼는 곳일지도 모른다. 조용한 장소에 앉아 있으면 심리적 인 공간이 생기고 호흡 및 기타 대처 전략에 집중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공황 발작은 다양한 신체적, 정서적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올라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그들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그들을 멈추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생리적 지표는 공황 발작 자체에 나타나는 징후와는 달리 정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조정은 영향을받는 개인과 주변 사람들이 눈치 채지 못하고 진행되는 공황 발작의 사전 지표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첫 번째 단계는 항상 의사와 대화하는 것이다.

종종 항우울제는 치료가 더 잘되도록 돕기 위해 사용된다. 당신은 보통 갑자기 공황 발작을 경험하기 시작한다.

의사가 관상 동맥 심장 발작이나 뇌졸중을 앓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의사가이를 지배했다는 정확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공황 발작을 경험할 가능성은 불안 장애의 한 형태에 의해 영향을 받으면 증가합니다. 따라서 공황 발작은 일반화된 불안 장애 또는 특정 종류의 AD의 영향을받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다른 종류의 긴장 장애와 함께 공황 장애로 인식 될 수 있습니다. 강박장애의 경우, 개인은 바람직하지 않은 생각과 강박적인 행동을 반복적으로 경험한다.

이것은 DSM-5 기준에 따라 OCD가 더 이상 불안 장애로 분류되지 않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임상적으로, 우리는 공황 폭행보다 불안에 대처하는 추가 환자들을 볼 가능성이 높다.

관상 동맥 심장 약과 같은 처방약의 사용을 중지합니다. 하루하루 행동을 바꾸는 것은 또 다른 공격이 있을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귀하의 개인적인 신체 및 증상 이외의 한 가지에 대한 고려 사항에 집중하십시오. 예를 들어, 좋아하는 음악에 대한 문구를 회상하거나 주변의 명소와 소리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