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당신에게 말하지 않는 게임에 대한 간단한 진실

개연성 게임은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한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 외에도;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비슷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이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전략을 포함하는 반면, 티들리윙크, 포커, 모노폴리는 기술과 기회를 결합한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에 해당하는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 기술, 기술 및 가능성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놀이 요소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육체적인 노력이 거의 필요없는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 조각을 집어 들고 옮기기 만하면됩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배치된 테이블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축하 게임은 플레이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공간, 많은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현장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 보드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 퍼즐 게임, 모션, 운동 및 스포츠 활동 비디오 게임은 모두 당신이 발견 할 수 있도록 여기에 적절합니다. Finn과 Jake와 함께 Adventure Time 게임을하거나 We Bare Bears와 온라인으로 재미있는 비디오 게임을 즐기고 싶습니까? 검볼과 다윈이 우리의 멋진 무료 게임인 엘모어 브레이크아웃에서 엘모어를 탈출하도록 돕는 것은 어떨까? 최고의 축구 게임 툰컵에서 높은 등급을 획득하십시오. 또는 Ultimate Table Tennis Tournament에서 모든 종류의 재미있는 만화 네트워크 스포츠 활동 게임을 즐기십시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분명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 규칙이 있는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관찰 또는 거리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상업적 방법은 그 또는 그녀의 엄격한 학문적 가치만큼이나 게임으로 광범위하게 유명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980 년대에 제록스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유명했으며, 손님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추측 게임의 핵심은 한 참가자가 알고있는 지식의 덩어리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나 말로 그것을 누설하지 않고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산업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구를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모험과 모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참가자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3 인칭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간단하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을 통해 비디오 게임은 전투와 같은 상황을 더욱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쇼핑객 디지털에서 수행되는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 유고 슬라비아는 항상 시원한 나라 였지만 초점 나무가 없었기 때문에 재생할 수 없었습니다. 발칸 파벌은 나 같은 발칸 게이머들에게 아주 좋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3 년에 기반을 둔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1,500만 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와 16 명의 풀 타임 직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팀으로 성장했습니다. 당신의 패션과 전문지식을 세계적이고 경쟁적인 무대에서 혼합하라. 날카로운 총성과 전술적 재능을 활용하여 자신의 면을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는 13라운드가 있다.

당신은 우리의 .io 비디오 게임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의 대부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놀 수 있습니다. 잔디 게임은 잔디밭에서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입니다. 잔디밭의 공간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경기장보다 작습니다. 역사적으로 스포츠 주제에서 수행 될 수 있는 많은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뒷마당에서 거주 용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정원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정원 그릇을 포함합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또는 재미를 위해 수행되고 일반적으로 교육 장치로 사용되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입니다.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학점을 외부에서 탐구하도록 함으로써 우리의 큰 선택사항들을 이용하라. 당신의 아기에게 다시 생각해 볼 수 15GG 있는 기회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