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방금 생산 된 새로운 브랜드 방향

리그는 2015-16 시즌에 부문 별 정렬에 관계없이 각 대회의 상위 8 개 그룹이 발전하면서 현재 형식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는 가장 높은 3개의 씨앗이 부문 우승자에게 돌아갔다. NBA는 2016년 4월 15 일에 30 개 팀 모두가 2017-18 시즌을 시작으로 공식 게임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광고 패치를 홍보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NBA의 공통 시즌은 10 월에서 4 월까지 진행되며 각 팀은 82 경기를 즐깁니다. 2020년 현재 NBA 선수는 참가자 당 평균 연봉으로 세계 최고의 유급 선수입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Larry OBrien Championship Trophy와 경쟁하면서 부문 별 정렬에 관계없이 각 컨퍼런스에서 상위 8 개 팀과 공통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씨앗은 표준 시즌 기록의 엄격한 순서로 수여됩니다. NBA 이사회는 2008년 4월 18일 시애틀 슈퍼 소닉스가 오클라호마 시티로 이사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그룹은 KeyArena에서 임대한 나머지 두 시즌 동안 시애틀의 SuperSonics를 유지하기로되어 있던 시애틀시에서 제기한 소송을 해결할 때까지 움직일 수 없었다.

추가된 프랜차이즈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덴버 너기츠, 인디애나 페이서스, 뉴욕 네츠였다. 이 시대의 가장 큰 스타 중 일부는 Abdul-Jabbar, Barry, Dave Cowens, Erving, Elvin Hayes, Walt Frazier, Moses Malone, Artis Gilmore, George Gervin, Dan Issel 및 Pete Maravich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10 년의 끝은 리그를 탈선시킬 위험이 있는 TV 시청률 감소, 낮은 출석 및 마약 관련 플레이어 포인트를 보았습니다. 1957년 신인 센터 Bill Russell은 이미 Bob Cousy와 Red Auerbach 감독을 지낸 Boston Celtics에 합류하여 13 시즌 동안 11 개의 NBA 타이틀로 프랜차이즈를 이끌었습니다. Center Wilt Chamberlain은 1959년 Warriors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1960 년대의 지배적인 특정 인물 스타가 되어 득점과 리바운드에 새로운 싱글 게임 기록을 세웠습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단체 스포츠 활동 역사상 최고의 경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리그에서 높은 표를 얻는 사람은 먼저 결정을 내린다. 레크리에이션 과정에서 최고의 효율성을 가진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MVP 상을 수여합니다. 이러한 다른 관심 지점에는 이름 지정 권한을 지불한 다양한 스폰서의 이름을 포함하는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여름 시즌 휴식 후, 팀들은 9월 말에 훈련 캠프를 시작한다.

팀은 2년 미만의 전문 지 벳365 가입코드 식을 가진 게이머를 NBA G 리그에 할당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IAMI | 카일 라우리스가 왼쪽 햄스트링에 경색되어 그를 벤치로 돌려보냈다. Lowrys 다리 문제는 마이애미 히트가 필라델피아 76ers를 향한 동부 컨퍼런스 준결승전 5 차전에서 출발점 가드를 배제하도록 강요했다. 뉴욕 | 아마도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80-1의 약자 리치 스트라이크가 켄터키 더비에서 수익을 올리는 것을 라이브로 보는 것보다 더 많이 보았다.

스퍼스가 2005 년에 다시 한번 우승을 차지한 후, 2006년 결승전에는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첫 번째 결승전에 출전했습니다. 2004년 여름 시즌 레이커스에서 트레이드된 스타 캡쳐 가드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이 이끄는 마이애미 히트는 달라스 매버릭스의 콜렉션에서 우승했다. 레이커스 / 스퍼스의 우세는 2007년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스퍼스의 4 게임 스윕으로 계속되었다.

주요 거래는 때로는 거래 마감 시간보다 일찍 적절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날은 일반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이됩니다. 2011 년 12 월 시즌은 또 다른 잠금으로 시작하여 리그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의 1 차 몇 주간이 취소된 후, 선수들과 주택 소유자들은 2011년 12월 8 일에 모델 새로운 단체 교섭 협약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2014년 2월 1 일, 데이비드 스턴 위원장은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이 그룹은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으며, 12 명의 선수 중 11 명은 개인 자격으로 입회했습니다. 1995 년 NBA는 밴쿠버 그리즐리 즈 (Vancouver Grizzlies)와 토론토 랩터스 (Toronto Raptors)의 추가로 캐나다로 확장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