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개요

특별히 전문화되어 있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별개의 부문을 결정하는 것이 추가적으로 유용합니다. 청중이 더 적을 수도 있지만, 아마도 더 쉽게 순위를 매길 수 있을 것이다. 또는 관심 분야에 더 깊이 집중하여 새롭고 다양한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반드시 당신이 많이 알고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그것은 단지 그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사용해야하는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고, 제품이나 관심 분야에 정통하다면 자연스럽게 통찰력과 열정을 공유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며, 이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당신은 또한 영화, 비평, 전자책, 터치다운 페이지와 여분을 만들 수 있다.

대부분의 제휴사는 오피가이드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트래픽, 클릭 수, 전환 및 수익을 유도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운동을 홍보할 수 있는 다른 디지털 광고 채널과 플랫폼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천천히 수익 흐름을 구축하는 동안 성능 마케팅 기술에서 작동하는 중앙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는 블로그, 비디오, 평가, 광고, 제품 하이퍼 링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회사 및 브랜드를 대신하여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합니다. 만약 당신이 함께 일할 고품질의 제휴 네트워크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DFO Global과 잘못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폐쇄적이고, 안전하며, 브랜드로 보호된 환경에서 광범위한 전자상거래 상품에 접근할 수 있으며, 과도한 커버링 선물과 높은 보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알았으니 그 일을 맡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해야 한다.

청중의 신뢰가 세상에 결정적인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내 젊은이들이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들이 제휴 마케팅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야 한다.

그런 관계가 없다면 의미 있는 거래가 일어날 가능성은 훨씬 낮아진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나의 전략은 내가 그 섬세한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한 가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청중의 성공 경로를 따라 청중을 도울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진정으로 그들을 제지하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축하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당신은 시청자가 필요로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귀하의 고객에게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데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까? 먼저 시청자의 믿음을 얻고 자신이 사용한 제휴 제품을 제안하고 잠재 고객이 혜택을 볼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이베이가 그 구매로 벌어들이는 수입의 일정 비율을 얻는다. 그들은 귀하의 개인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를 통해 홍보 할 수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 8 %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사이트에 추적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사용자 지정된 쿠폰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Hostgator는 45 일 환불 보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웹 사이트 방문자가이를 시도하는 것은 위험이 적습니다. 무엇보다도 제휴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Bluehost는 신뢰할 수있는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제공하는 각 리드에 대해 신용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맞춤형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구매 의도가 있는 관련 핵심 문구의 순위는 대부분의 콘텐츠 기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수수료를받는 방법입니다. 일단 당신이 청중을 확보하고 나면, 또는 당신이 대리점 마케팅 담당자라면, 거의 모든 접점에서 제휴 제품의 플러그를 추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 뉴스 레터, 소셜 미디어 게시물, 웹 세미나, 고객 전화 및 코칭 기간은 모두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좋은 채널입니다. 제휴사 웹 마케팅에 관한 웹 콘텐츠 자료는 대부분 신규 제휴사 마케터들에게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고 있다.

그래서, 작은 틈새 관객들도 더 큰 시장에 진입할 수 있다.

제품 제작자는 본질적으로 제품 광고에 관여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파트너 마케팅에서 들어오는 수익 분배를 최소화하고 참여하게됩니다. 당신은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미국 제휴 순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0 억 달러 이상에서 성공하려고하고 있음을 이해하고이 수치는 지속적으로 개발됩니다.

그러나 한 달에 $ 300의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달성해야하는 최소한의 총 판매 목표가 있음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달에 $ 29에서 $ 2,000 +에 이르는 모든 계획을 통해 수익 잠재력은 정말 매력적인 제안이며 프로그램을 부착하는 데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