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메이커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가 붉은 색으로 달아올라 내셔널리그 센트럴 2위로 이적했다.

밀워키 메이커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홈 스탠드 종합에서 내셔널리그 센트럴 밀워키에서 9승 중 2위로 이적했으며 밀워키는 실제로 마지막 10경기 중 8승을 거두었고,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실제로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당한 주 내내 신시내티 레즈와 함께 거대한 시리즈로 향하고 있다.

홈런 밀워키스 투구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선정적인 플레이를 이어갔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MLB 선두로 비겼으며,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7명)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중 41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타율에서 메이저를 이끌고 있고, 시즌 후반까지 달릴 수 있다

유격수: 올 시즌 내셔널리그가 유격수들의 풍부한 기술을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뉴욕 시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가 40만 표 이상 앞서고 있으며, 볼티모어 미겔 테자다(317, 5HR, 27타점)가 오리올스의 위대한 중견수를 완성하지는 야구라이브스코어 못할 것이지만, 그의 전력 수는 그의 경력과는 거리가 멀다. 2002년과 2004년 34번의 최고 성적을 거둔 카를로스 길렌(317, 6 HR, 37타점)은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 실패했지만 사타구니 변종으로 추락해 두어 경기를 놓치면 기회를 잃는다.

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25-26)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붉은 열기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 시즌 500점 가까이 숨어 있다.

타이거즈는 실제로 미겔 카브레라에서 그들의 스타들을 보았고 저스틴 버랜더는 카브레라가 9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으로 311타를 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다른 쪽에서는 버랜더가 전형적인 342개의 자책점과 73개의 삼진을 기록했다. 타이거즈가 가지고 있는 타이거즈 30가지 품질은 투수진으로부터 시작된다.

5) 잠자기 전에 기기 가방이 꽉 들어차도록 하라. 분명히 스파이크와 장갑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보호컵(이상적으로는 TOO가 거의 없다), 타격 장갑, 재킷이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것들을 잊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나무로 만든 박쥐가 있다면 타격 헬멧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스카우트. 비록 아침에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속옷을 더 싸는 것도 나쁜 개념은 아니지만, 운동 오후에 맞춰 건조해지고 싶을 것이다.

강점: 분명히, Scioscia는 이 팀이 매년 경쟁하는 요소다. 물론, 애너하임은 2015년에 간단히 생각해냈다. 그것은 선수들이 Scioscia에서 뛰는 것을 즐기는 이 라인업의 정신을 촉촉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그들에게서 최고의 것을 얻는 경향이 있다.

Hell run, run, run, run, 그리고 더 달리기, 그리고 그는 야구의 기본을 설교한다.

이 팀이 이기기 위해 올해로 돌아가야 할 바로 그것이다. 게임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경기 중 8번을 지하로 추락시킨 시즌의 자유낙하의 한복판에 머물러 있다.

내셔널 리그 이스트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모든 야구 워싱턴의 거대한 자유대표 선수인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끄는 데 있어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뿐, 간단히 255타를 치고 있다.

그리고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품질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시러큐스 대학 NFL 저지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놀려지고 환상적인 호박이라고 불렸다. 때때로 나는 튤립으로 잘 알려진 네덜란드 팀이라고 거의 생각했다.

이 비디오 게임을 할 때 관중의 효과가 얼마나 합리적인가 하는 것이 바로 한 가지 발견될 것이다. 관중석에서 둔하고 판지 컷아웃 팬은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 깊이와 타당성의 추가 요소를 더한다.

MLB 시험은 보통 오전 9시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희망자들은 30분 일찍 나타나도록 요청받는다. 공원에 도착하면 등록 카드를 끝내는 것이 첫 번째 업무 순서다.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따라 이 카드에서 번호를 찾을 것이다. 예를 들어, 투수들은 101, 102, 103, 등 번호가 매겨질 수 있다.

그 숫자는 당신이 하루의 나머지 시간 동안 어떻게 처리되고 결정될 것인가이다.

이 게임을 할 때 즉시 볼 수 있는 한 가지는 관중들의 영향이 얼마나 더 실용적인가 하는 것이다. 관중석에서의 둔하고 판지 컷아웃 팬은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요소를 포함한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미국인 중 세 번째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