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논쟁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고가의 기기들은 부품과 액세서리, 즉 패션 아래에 있다.

이 프로그램의 한 가지 단점은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상한선을 제공한다는 것인데, 대부분 1,000달러 미만으로 떨어졌다. Systeme.io는 30 일당 27 달러에서 yr 당 828 달러에 이르는 6 가지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그들은 동료들이 그들의 깔때기에 있는 최대 수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납 자석과 온라인 강좌를 가지고 있다.

제휴사는 오피가이드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전환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판매를 모니터링하기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총 판매, 추천 및 지불금과 같은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사항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매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배송 할 때마다 리드가 생성되며, 일반적으로 {Contact us} 종류를 완료하거나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는 것과 유사한 동작을 취합니다. 자, 만약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처음부터 완전히 시작하는 것이라면, 가장 좋은 선택은 또한 최고의 커미션을 제공하는 이 제품들에 현금을 넣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투입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수입도 더 클 것이다. 이제 당신과 당신의 청중이 흥미를 느낄 만한 제품을 선택했으니, 수수료의 잠재성을 분석할 시간이다.

이러한 상품의 문제를 해결하는 무언가를 제공함으로써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상인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드는 총 매출에서 수수료를 주는 것에 대한 변화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 뛰어 들기 전에 왜 신경 써야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과 지식 구색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클래스를 포함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그것이 달성 가능하고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이 많은 잠재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필에는 판매에 대한 기능도 있습니다. 즉, 제품을 광고하고 제휴사 링크를 포용하여 모든 판매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순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의 탁월한 판단력이나 전문 지식이 부족한 탓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항상 작동하지 않으며,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이점이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청중에게 말할 때,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든,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한 전략이든, 항상 시청자의 이점에 더 중점을 둡니다. 첫째, 시청자가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를 대비하여 시청자와 제품 소유자 간의 필요한 관계와 신뢰를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다음 단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고 운영 할 때 고려해야 할 3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 잘 알려진 터치 다운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대행사를위한 높은 전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제휴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당신이 참조하는 모든 고객에 대해 반복 수익의 20%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모든 제품을 시청자에게 개별적으로 참조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패키지 거래는 모든 Pabbly 목적의 저렴한 번들 인 Pabbly Plus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이를 수행하는 주요 도구이며 자연 트래픽은 무료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자연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 시간은 돈입니다!). 그러나 검색 엔진 최적화는 제휴사가 자연스럽게 도달하기 어려운 공격적인 온라인 환경에 발을 들여 놓을만큼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 기업가는 가장 중요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가장 낮은 달성 가능한 가격으로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는 목적으로 PPC 프로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는 웹 사이트 또는 여러 웹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운동을 홍보 할 수있는 다른 디지털 마케팅 채널과 플랫폼의 부하가있다.

그러나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컴퓨터, 웹 연결, 그리고 동기부여뿐이다. 네이티브 프로모션은 제휴 마케팅을 위한 활용도가 낮은 플랫폼 중 일부일 수 있지만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네이티브 광고의 잠재력을 시험해야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35 억 명의 정력적인 고객이 있으므로 제휴 기업가가 있어야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자연적인 방법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광고는 트래픽을 얻고 효율성을보다 신속하게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