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목표로 하면 빠른 최종 결과가 발생합니다

이런 일을 하는 목적은 빠른 최종 결과를 낳는다. 모두가 이것을 원하지만, 실제로는 이 시스템을 시작하는 모멘텀이 1파운드나 2파운드를 잃고, 팬티 크기를 떨어뜨리고, 멈추지 않고 운동을 완료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매우 기분이 좋아지도록 강요하는 어떤 힘이든 간에, 여러분이 이 일에 대해 현실적이 되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이 가진 어떤 것이든 성공을 맛보고 여러분을 남도록 여러분을 이끌어 내도록 하기 위해, 항상 일찍부터 약간의 빠른 것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일이 일어나는 방식은 다른 사람에게 매료되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당신은 열린 마음과의 연결고리에 빠져서 그들을 알게 된다. 당신은 그들에게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에게 유익한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 모두가 경험의 일부가 되는 것을 허락하는 것이다.

개선하라!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의 진보 당신은 항상 당신이 젊은 사람을 위해 한 일을 기꺼이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정말로 한 개인이 당신보다 훨씬 더 나아질 수 있는 수백만 가지 방법일 수도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나이를 먹을 때 그들의 신체적 건강 수준을 꾸준히 향상시킨 매우 어린 시절에 보았기 때문에 보았다. 리사, 그녀의 성인 생활의 올바른 모양으로 그녀(60대)에게 말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건강을 생각한다면, 그것은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신체적 총체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여러분이 오늘 할 일을 하고, 개선하고, 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닌가? 그런 것들은 대부분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인가?

또 다른 놀라운 점은 기업 카드가 없거나, 아니면 당신의 집에서 거품 제트 프린터에 서 있는 카드가 있는 피트니스 모델들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나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나는 나에게 너의 카드를 주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너무 예쁘다는 것처럼 나에게 나타난다. 나는 네가 바보인 카드를 원하지 않는다. 이 태도는 편집자, 사진사, 작가, 그리고 산업 사람들을 더 빨리 꺼버린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성전환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렇게 하지 마라. 세상의 모든 예쁜 소녀들이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고 생각하는 모든 예쁜 소녀들에게, 보통 100명은 전문직 종사자와 같은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확실히 체중 연습의 지지자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어떤 기본적인 동작으로 시작해서 당신이 곧 관련된 당신의 체격을 얻기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습관을 일관성 있게 한다면, 나는 당신의 골격을 강화시킬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400파운드의 스쿼트와 함께 점프하지 말아라. 300파운드의 벤치 프레스와 함께 바 포커스를 향해 점차적으로 무게를 더하는 것과 함께 바 포커스를 10번 반복하는 두 팀에 집중하라. 각 운동에 대한 추가 작업은 각 운동을 진행하고 각 세트에 대해 추가 반복하거나 막대에 무게를 더하십시오.

오늘날에는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직장에서 일하는 시간이 더 많아진다. 이것은 결국 취미나 육체적인 게임과 같은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을 덜 남겨준다. 게다가 많은 여성들과 여성들은 어떤 육체적인 일에도 참여할 의무가 없다고 느끼는 오랜 시간의 일 후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피곤하다. 그들은 전염병처럼 그것을 피한다.

체력 훈련 옆에는 아마도 건강하고 적합하기 위한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이 있는 체중 훈련이 있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쪼그리고 앉은 자세, 삼나무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여전히 운동하는 자연적인 기술이 살을 빼고 잘 먹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남아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체육관은 여러분이 운동할 생각을 하고 있는 시간 동안 운영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운동하고, 저녁 시간, 그리고 주말 내에 문을 닫는 이곳 피트니스 체육관을 찾는다. 바쁜 의제에 맞는 피트니스 클럽을 찾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거의 모든 체육관을 완전히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예산에 민감한 개인들이 할인과 사회적 사용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때를 완전히 이용할 것이다. 그러한 추세는 개인들에게 레깅스룸 도움을 받을 기회를 준다. 개인 집단 훈련은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을 발전시킨다

좋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까다로울 때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활동에 관한 것은 매우 필요한 운동을 제공한다.

완벽한 체육관을 밟을 필요가 없다. 행동으로 남을 동기와 행복을 유지하는 아이템을 찾을 필요가 있다.

이것은 개미 이론의 위대한 강제 구현이다. 개미 이론이 과연 얼마나 오래 작동하는지 당신이 알 수 있는 개미 이론이 무엇이겠는가? 그때까지! 뭘? 그들이 일할 때까지, 아니면 붕괴될 때까지!성공할 때까지 이러한 일상 습관을 실행하기 위해 오늘부터 개미 이론을 자신의 여정 내내 포용하라!실패는 선택사항이 아니다!

약간의 시간 투자로 할 수 있는, 사람들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기분을 좋게 하는, 확실히 생산적인 피트니스 훈련 체제가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