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YouTube 마케팅의 몇 가지 큰 이점을 깨닫도록 돕는 것

Google 광고와 YouTube 광고는 매우 다른 짐승이지만 이미 Google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모든 광고를 한 곳에 통합하는 것이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먼저 YouTube 계정을 Google 광고 계정에 하이퍼 링크하십시오. 직관에 어긋난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유튜브 광고는 구글 광고를 통해 관리된다. 이제 우리는 무료로 얻을 수있는 모든 방법을 코팅했습니다, 유기농 시청자는 YouTube에서 유료 마케팅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YouTube 웹 최적화 및 개요 작성에 대해 위에서 다룬 팁을 사용하십시오.

이 가이드를 통해 YouTube에서 자신을 마케팅 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 및 제작자의 제안과 예가 올바르게 수행됩니다. 잘 연구 된 YouTube 광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면 시청자를 참여시키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음, 당신의 유튜브 시청자들이 당신의 채널에서 더 오래 머물게 하고, 물론 당신의 유튜브 콘텐츠의 더 큰 부분을 보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YouTube가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라고 말한 후 기억하십니까? 음, 그 말은 그 텍스트 내용 부분들이 중요하기 때문에 까다롭게 채워져야 한다는 거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정비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돕기 위해 펑크난 타이어를 바꾸는 것과 유사한 1차 과목에 대한 방법을 공유할 수 있다.

For Freelancers & Agencies For Freelancers & Agencies Freelancers & Agencies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고객 관리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하십시오. 매장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트래픽을 유도하고 매출을 증대시킵니다. 상점 정보를 동기화하고 다른 도구를 연결하여 더 많은 자동화 옵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라이브 구매는 대유행의 직접적인 결과로 붐을 이루었다. 우리는 WebFX에서 똑똑하고 숙련되고 부지런한 기업가의 전체 그룹을 보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모두 YouTube 채널 달성을 극대화 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영화는 원하는 만큼 짧거나 길 수 있지만, 보통 3분 미만으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Comscore 조사에 따르면 YouTube 동영상의 대부분은 약 5 분입니다. YouTube 광고 가이드의 세 번째 단계는 동영상 길이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이 YouTube 광고 가이드의 두 번째 단계는 좋은 축소판을 만드는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 우리 팀은 공유되고, 하이퍼 링크를 얻고, 사이트 방문자를 유치 할 수있는 서사시 콘텐츠를 만듭니다.

여기에 우리가 알고있는 비디오 광고의 상태에 대한 개요와 무엇에 정통한 … 중소 기업을위한 소셜 비디오 마케팅 팁 Laura ForerVideos는 모델 인지도를 구축하고 방문자를 유도하며 방문자를 전환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플랫폼이 비디오를 표시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귀하의 노력을 더욱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비디오를 30초 이상 보거나 다른 웹사이트를 클릭함으로써 상호작용을 한 후에만 요금이 부과될 것이다. 표준 공급은 광고를 팝콘tv 하루 종일 고르게 확산시키는 반면, 가속 공급은 가능한 한 빨리 광고를 내보내게 될 것이다. 당신이 단순히 단어를 빨리 펼쳐야하는 추세, 제품, 서비스 또는 거래가있을 때 후자를 사용하십시오. YouTube 동영상의 끝에 이것들 중 하나를 고려하면 갈 수 있습니다. 마무리 화면과 짝을 이루면, 당신은 당신의 영화가 당신의 시청자들이 장기적으로 참여하도록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보장하고 있다.

YouTube 재생 카드는 시청자가 동영상을 보는 동안 관련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마케팅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본질적으로 당신 자신의 채널에서 무료 프로모션이다. 다른 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채널을 탐색하고 관련 콘텐츠 자료를 발견하도록 돕는 것이다.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딘, 그리고 그 반대의 모든 소셜 플랫폼들 사이에서, 당신이 어디에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지치는 일이다. 모든 플랫폼에 존재하는 것이 결코 위험하지는 않지만 비즈니스를위한 YouTube 채널을 구축하는 것이 우선 순위가되어야합니다. 반대로, 광고를위한 새로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추가로 통제 할 수있는 추가 집중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있게합니다.

썸네일과 기능 이미지는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Canva는 영향력 있고 아름다운 기능 사진을 만들 수있는 가장 훌륭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YouTube 참여 및 광고 전략의 ROI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무한한 보고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Mentionlytics를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모델을 광고하기 위해 잘 알려진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큰 유투버들과 연결할 수 있다.

이 광고에는 그림 축소판과 최대 3 개의 텍스트 흔적이 포함됩니다. 사람이 광고를 클릭하면 YouTube 시계 또는 채널 페이지로 리디렉션되어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그것은 즉각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있는 당신의 프로필 사진과 일치해야 한다.

이것은 각 방법을 작동; 다른 웹 사이트에서 추종자 중 하나가 YouTube 전체에 오는 경우,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인식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그 반대의 경우, 시청자가 Google을 검색하면 Facebook 프로필을 클릭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