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가용성 비타민은 몸 안에 꽤 오랫동안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매일 섭취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방 수용성 비타민은 몸에 꽤 오랫동안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매일 섭취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필요를 덮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방이 많은 생선을 일주일에 2~3번 섭취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비타민 D의 권장량을 2배로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태양이 많은 곳에 거주한다면, 당신 포스트바이오스틱 은 또한 피부에 태양 노출을 통해 권장량의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

하루 20분씩 손과 얼굴에 있으면 일상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칼슘은 건강하고 튼튼한 뼈와 치아를 만드는 데 중요하다. 우유와 치즈, 통조림 생선, 그리고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와 같은 유제품들이 발견된다.

비타민과 광물의 일상 사용 – 나는 고품질의 일일 다중 비타민을 추천한다.

이것은 당신이 최소한의 추가 원조를 받고 있는 보험 적용이다. 이것은 꽤 저렴하고 간단하다. 아침을 먹고 나서 아침에 그것을 가져가라.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2번 먹는다.

인은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에서 발견됩니다.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대사 과정으로 구성된 다양한 혈액 과정을 돕습니다. 여러분의 몸에서 일어나는 거의 모든 화학 반응은 인을 사용합니다

이 구조는 큰 붓으로 쉽게 진행된다. 분말은 균등하게 보이는 안색을 만들어낸다. 지금, 당신은 규칙적인 액체 기초가 균일한 표정을 만들어낸다고 스스로 믿을지도 모른다. 액체의 문제는 그것이 두껍게 계속되고 피부가 숨을 쉴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모공에 흙과 기름을 가두고 브레이크아웃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은 나중에 어떤 흠집도 나타날 염려 없이 얼굴에 베어 미네랄 메이크업을 하고 잠을 잘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얼마나 안전한지 알려준다는 믿음으로 샘플을 시험해 보았다. 그러나 어떤 광물들은 평가하기 어렵고 시험 결과에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그것이 실제보다 훨씬 안전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요오드는 갑상선 호르몬의 생산을 도와 갑상선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작동할 것이라고 보장한다.

세포 대사 과정과 신체의 전반적인 발달에 필요하다. 요오드화된 소금, 시금치, 참깨, 리마 콩뿐만 아니라 모든 해산물에서도 발견된다.

매일 수용성 비타민이 몸에서 제거되기 때문에 매일 고추, 감귤류,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당근, 고구마, 시금치, 상추, 사과 등 먹는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

1인분은 100g(35온스) 정도가 되어야 하며, 다양한 종류의 녹색과 과일을 포함한 매일 3분씩 섭취해야 한다.

녹색 쉐이크는 이 마그네슘을 성취하기 위한 실용적인 방법!칼륨과 마그네슘은 종종 상호작용하지만 마그네슘은 또한 낮은 혈압을 위해 필요하다. 마그네슘은 규칙적인 근육과 신경 기능, 일관된 심장 박동, 강한 뼈와 건강한 면역 체계에 필요하다. 매일 500mg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요오드는 임신한 어머니가 갑상선 호르몬 생산에 필요로 하는 광물이다. 갑상선 부족으로 인해 신생아 크레티니즘에서 발견되는 문제의 위협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정확한 발달과 발달을 위해 필요한 광물이다. 그것은 신체적, 정신적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신생아 상태의 한 예다. 요오드가 풍부한 음식 공급원은 다음과 같은 해조류로 구성되어 있다.

다시마와 고기, 노리와 해산물, 그 중에서도

신체가 필요로하는 두 가지 주요 미네랄이 있는데, 거시 미네랄과 미네랄 매크로 미네랄은 칼슘, 염화물,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인 및 황과 같이 철, 망간, 구리, 요오드, 셀레늄 및 아연과 같은 미네랄보다 많은 양을 섭취합니다.

15-30분 직사광선은 15,000 IU – 2만 IU의 비타민 D를 제공하며, 소비함으로써 그 양을 얻기 위해서는 약 30캔의 정어리, 100-200컵의 우유, 또는 500-1000개의 계란 노른자를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E를 최적의 양으로 얻기 위해서는 비타민 E를 400 IU의 양으로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E, 시금치 288파운드 또는 23파운드를 섭취해야 한다.

매일 아몬드 1파운드

사해제품은 사해의 광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관련 이슈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품들을 이용한 피부미용의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화장품을 검색할 때에도 그 특징과 장점에 따라 다양한 수많은 화장품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제품은 사해의 광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매력을 느끼고 있다.

사해염은 백 20개 이상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따라서, 그들은 여러분의 피부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와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마그네슘 – 이 광물은 생산을 포함한 많은 물리적 기능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