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소매상, 파트너 및 친구들과 낙관적 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일단 당신이 수익성 있는 웹사이트를 달성하면, 그 돈이 굴러들어오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일어나는 것보다 몇 달, 심지어 몇 년 더 일찍 일어날 수도 있다.
실제로 이것을 효율적으로 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부분적인 과학, 부분적인 예술품, 그리고 결단력과 끈기의 무더기들이다.
그러나 실험을 통해 제품을 모델에 맞게 정렬하고 여러 제품을 직접 시도하여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는 더 나은 클릭률과 총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분석 및보고를 개선하기 위해 추가로 진행합니다. 주요 지식 요소와 KPI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성과를 측정하여 제목, 메시징 및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이것은 브랜드들이 특별한 선물과 할인을 제공하는 방법으로서 더 유행할 것이다.
온라인 쇼핑의 확대와 함께 제휴 광고가 유행했다. 이 온라인 광고 기법의 가장 일반적인 모델에서 전자 상거래 기업은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손님으로부터 생성 된 각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회사는 판매에 관계없이 전체 추천 사이트 방문자에 대해 동료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것은 YouTube가 지구상의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중요한 제휴 마케팅 기법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들어오는 트래픽을 많이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당장 큰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그렇다고 낙담하지는 마라. 터치 다운 페이지를 개선하고, 속도를 높이고, 오피가이드 새로운 콜 투 액션을 테스트하거나, 비주얼을 교환하여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여 변환 비용 최적화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전환율과 그에 따른 수입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트윗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멋진 일이다.
90 년대 유행 인터넷의 새벽에 조직과 개인이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 자료를 검색하고 탐색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자, 광고는 영원히 바뀌었다. 제휴 광고는 사이트 방문자를 자신의 웹 사이트로 보내 판매를 유도하는 동료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