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이 작고 느리게 성장하는 고객들에게(이것은 PSA 수준이 10 미만이고 글리슨 점수가 7 미만인 사람들을 나타낸다), 주의 깊은 기다림이 더 나은 경로가 될 수 있다.

성장이 작고 느리게 성장하는 고객들에게(이것은 PSA 수치가 10점 미만이고 글리슨 점수가 7점 미만인 사람들을 나타낸다), 주의 깊은 기다림이 더 나은 길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립선암 가정력이 있는 환자와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같은 일반적으로 높은 위협 환자가 공격적인 암에 걸릴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그들은 어떤 종류의 치료 대안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수 있다.

내 첫 항암치료 전날 고등학교에서 열린 사랑의 자물쇠 행사에는 열세 명의 여고생과 어린 소년들이 참가하고 있었다. 아이들이 안절부절못하고, 1분에 1마일씩 발을 움츠리고, 급우들 앞에서 그렇게 용감하고 자상한 일을 하는 것이 분명했다. 동료 딸이 나를 다른 소녀들에게 지적했을 때 나는 재빨리 내 숨을 죽이고 멈추려고 필사적으로 옆문으로 나갔다. 나중에 나는 사랑스러운 소녀가 물러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그녀는 겁에 질려 긴 머리를 자르고 싶어 안달이 났다). 그러나 나를 보고 그녀는 나를 기리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심했다.

더 읽기 전에 암의 의미를 살펴볼 가치가 있다.

이 질병은 장기, 분비선 또는 다른 종류의 신체 조직에서 불규칙한 세포의 제한되지 않고 빠른 성장으로 정의된다. 이 세포들이 성장함에 따라, 그들은 종양이라고 불리는 더 큰 발달을 계속한다.

암은 보통 악성 종양을 지칭하고 양성 종양은 아니라는 것을 지적해야 한다.

외과의가 수술 대안을 제시할 때, 나는 단지 빌어먹을 유방 PT를 복용하라고 말하는 것에 자신감이 있었다. 반면에, 나는 왜 내가 신체 부위를 잃는 것에 대해 그렇게 무심한지 이해할 수 없었다.

만약 당신이 재무지도가 없다면 유방암 여행 내내 과부하와 손실을 입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당신이 재무지도를 가지고 있을 때 언제 어디서 당신의 사랑과 지지를 사용할 수 있는지 이해한다.

의학 전문가들이 환자들이 그들의 상태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를 훨씬 더 잘 결정하도록 도울 수 있기를 바라며, 과학자들은 현재 어떤 특정 암이 성장이 느리고 공격적인지를 미리 결정하기를 바라는 유전자 검사를 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희망을 높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이 암은 입 안이나 입술이나 잇몸의 위치나 부위에 있는 수많은 전형적인 징후를 가지고 있다.

입이나 입 안에 붉은 색, 흰색 또는 두 색이 모두 자리잡을 수 있는 정상적인 패치 또는 입에 있는 일반적인 패치다. 또는 어떤 사람들은 입이나 얼굴 부위에서 통증을 경험하거나 씹거나 삼키는 데 문제가 있는 특이한 이유로 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내 여정은 쉽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암 치료는 기본이다; 암 치료는 당신이 결정을 빠르게 그리고 심각하게 내려야 한다고 가정하는 것만큼 이상하지 않다. 당신은 필터로 작동하는 보조 시스템 림프절이 병원동행 필요할 것이다. 림프액에서 박테리아를 공격하고 손상시키는 면역 세포를 포함할 것이다. 노드는 림프관에 의해 얻어진 유체와 입자를 여과한다.

예를 들어 얼굴, 두피, 머리에서 나오는 액체가 노드를 통해 흘러내린다. 목은 점차적으로 몸을 돌아서 유체가 가슴으로 되돌아간다. 그곳에서 여과된 유체는 다시 혈류로 버려진다.

당신의 위협을 증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측면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주로 혈액관계와 관련된 것. 수많은 혈액가족이 질병과 동일시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40세 미만의 당신의 친척은 거대 C와 동일시되었을 때, 당신의 가능성이 더 높을수록, 당신의 친척은 유방암과 난소암이 집안에서 달릴 때, 당신의 친척은 양쪽 가슴에 암이 있거나 그러한 암으로 진단된 남성 친척도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갑상선암은 앞목 하부에 위치한 이 분비선에서 자라는 악성 성장으로 지정된다. 이 상태는 내분비계 암의 가장 흔한 유형이다. 다른 덜 전형적인 상태는 부신피질암과 뇌하수체 성장으로 구성된다.

당신의 어머니나 자매가 유방에 있는 거대한 C로 진단받았을 때, 당신의 위협은 당신의 어머니가 유방암에 걸렸을 때 당신의 위험은 기초적인 사람들보다 두 배나 세 배 더 높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위험의 증가일 뿐, 당신 역시 건강 문제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

어떻게 할 거야? 기도 보조도 필요하지만 전략도 필요하다. 친구 지원 시스템이 필요하고 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물풍선 41개!맹세코 가슴에 물풍선을 달고 있는 것 같았어. 조직 확장기는 옵션으로 가득 차 있고, 두드렸을 때 팽팽한 풍선처럼 느껴져. 내 가슴에서 4분의 1을 튕겨낼 수도 있었어, 롤!내가 교체하기로 결정해줘서 고마워 B박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