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서 언급했듯이 노래 플레이어는 괜찮으며 라디오는 10으로 간단하게 작동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노래 플레이어는 괜찮으며 라디오는 105mm 오디오 잭으로 간단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RDS를 참조하면 어느 방송국에서 듣고 있습니까?

특정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려고 하십니까? 아마도 흥분을 조성할 것인가? 아니면 웹사이트 바이스터?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는 겁니까? 어쩌면 당신의 목표는 위의 제안입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을 마케팅하고 아무런 가치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Facebook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더 많은 회사가 트위터를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은 우리에게 누가 필요하고 왜 필요한지 말해주는 데 정말 중요합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우리에게 사람을 팔아라!

대부분의 경우, 10 번 중 9 번은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일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되는 것입니다.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이 주문하는 것이 진짜 인 것을 원합니다. 고양이의 귀여운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정말로 당신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의 미소와 당신의 이름 그래서 당신 자신이되고, 자신의 주요 사진을 게시하고,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Bios를 작성하십시오. 정직하지만 적절해야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의 팁 리스트를 가지고 오거나 질문을 쓰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기사와 관련된 시각적인 것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것이다.

상호 작용 기본 추종자는 다른 사이트에 대한 의견의 포인트를 촉진 카카오 친구 늘리기 게시물에 대한 의견 당신이 더 거기에 당신의 이름을 얻는 데 도움이 뭔가를 제공 할 때 더 간단한 사람들과 접촉하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간단한 수의 간단한 당신의 산업에 관한 게시하는 경향이있다 이것은 훌륭한 네트워킹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도와 야합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얻으려면 타겟을 소유하십시오. 1000 명의 고유 한 추종자에 대해 실제 힘이 쉽게 드러납니다. 이제는 더 작은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와 함께 영향력을 발휘할 수있는 능력 1000 더하기 인간은 어떻게 의사 소통해야합니까?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고, 어울리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연결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반면에 당신은 반대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모두 합산한다.

이 시점에서 빅 올레, 기회가 당신과 나를 만난다, 응? 내 말은, 행동은 정말로 그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어내잖아, 그렇지?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페이스 북에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야생에서 가치있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누군가에게 당신의 관계를 압박 할 아주 좋은 이유를주지 않고 페이스 북에 웹 사이트에 대한 연결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수량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권장 할 때 일반적으로 Tweet으로 이동하십시오. 변경 사항을 사용하여 구매하십시오. 정보가 가득 찬 Youtube에 동영상을 제출하십시오.

나는 현재 (매우 소수에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도록 설계했지만 가상 핸드 셰이크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다음 주제에 대한 회신을 게시하는 내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네트워킹 효과적으로,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정치 – 어떤 주제를 결정해야하는지 매우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한 응답을 게시해야합니다.

끝모든 구매자에게 소셜 마케팅 사회에 진입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sns 마케팅 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하면 온라인 커뮤니티는 추종자에게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판매하지 않는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접촉하여 판매하지 않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응답하고, 회사가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폭격하는 것에 대한 불만 사항을 추가로 보여줍니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그것이 가능했던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제품이 실패할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어떤 형편없는 지렛대를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 것을 상당히 과장하고, 과장하고, 과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