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덩크슛의 양을 늘려야 한다.

첫째, 덩크슛의 양을 늘려야 합니다. 농구스코어 4 명의 참가자가 부적절합니다.이 숫자는 적어도 6 명이 되어야 합니다. 심지어 9 명이 되어야 합니다. 더 다양한 분야가 더 많은 관심을 끌고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플레이어 내부의 창의력을 자극하지 않을 것입니다. NBA가 햄버거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쉽게 수정 될 수 있는 이벤트로 끌어 들이고 싶지 않습니다.

San antonio Spurs는 인디애나 폴리스 콜츠와 같은 방어 챔피언이며 NFL에서 챔피언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이하는 일은 공장과 같은 사업에 착수하는 것뿐입니다. Tim Duncan은 다시 처음으로 반복하려고하는 팩을 이끌고 있습니다.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

기본적으로 82 게임 방법에서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우선, PC 패키지를위한 위성 TV로 깨진 경우 수십 개의 게임 섭취와 관련된 몇 가지 분명한 방법이 비용을 지불합니다. 최고의 본능이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를 수행하도록 강요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살아있는 경험을 잡고 싶을 때마다 며칠마다

존슨 당신은 로스 앤젤레스에서 쇼 타임에 쇼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의 뒤 패스, 놀라운 샷과 그 극적인 조언에 대한 재능은 그의 포커 게임의 일부입니다 마법은 법정에서 모든 5 위치를 재생할 수있는 우뚝 솟은 PG했다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자가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수많은 합의을 하지 않으면 2011-2012 년에 더 많은 수입 감소와 큰 손실을 입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쁜 점은 그의 게임이 당신의 nba로 번역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골인된 득점자와 함께 이 전망을 얻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13 서부 총회 최종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항상 분별 있는 덴버가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한 자리를 자유롭게 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분명히 플레이오프에 나가기 위해 우리를 선택할 것이다. 예쉬)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은 호네츠에게 노력을 기울일 여유가 있는가? 그것은 정말 예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8 번째 경기는 스트레치 내에서 재미 있어야 합니다. 전체 플레이 오프에 관한 플레이 오프를보십시오. 간단한 것은 플레이 오프가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꿈은 의도되고 82 경기가 끝나면 집으로 돌아갑니다.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그 행동과 관련하여 압박을 받기를 원했습니다. 2007 년에 처음으로이 매버릭스가 화가 났을 때부터 NBA 플레이오프를 보면 1라운드를 취소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워리어들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다.

Raymond Felton – 누가 Raymond Felton이 1 년 전에이 목록을 완성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2 년간 1 억 4 천 8 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을 때 취임 여름에 펠튼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인상적인 389 점을 기록했습니다. 더욱 인상적인 점은 그가 DAntonis 업 템포를 달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 점과 87 점은 거의 2 점의 개인 도루와 함께 방문합니다. 게임 그는 뉴욕과 작은 판타지 팀에서 완벽한 적합처럼 보이지만, 바구니 주위를 마무리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촬영할 수없는 그의 능력은 그를 당신의 클래스의 상단에서 분리 무엇입니까

Evan Turner, SG, Ohio St – 내 생각에 터너는 2011년 NBA에서 가장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여름 그의 평균 20-9-6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66명의 슈팅 가드가 농구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다. 터너는 기괴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머물지 않지만, 그는 준비된 것보다 훨씬 더 많다. 대학 농구에서 그를 시즌의 선수로 만든 모든 경기를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하는 것

톰슨은 당신이 전사일 때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는 기회가 없을 때 접근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파운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에 관한 잠재력을 발산할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 있었던 선수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플레이오프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선수단에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대 기업들은 항상 NBA를 이용하여 그들의 상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있다.

당신은 광고를 보았는가?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을 얻기 위해 수많은 돈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