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 아, 학자처럼 말했다.

JP : 아, 학자처럼 말하기 나는 유감스럽게도 미국의 고정 관념에 맞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전적으로 동의하며, 2013 년이 조금 더 넓어지기를 희망하면서 시작하는 것이 결코 늦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전체 스펙트럼을 강타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접근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조금 돌아 다니며, 여기에서 당신의 경험으로 돌아갑니다. 당신은 젊음을 훈련시키고 새로운 예술을 계속 배우고 궁극적으로 당신의 첫 번째 혼합 무술 전투를 가졌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 우리와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까?

넥 브리지를 할 수 없다면 워크아웃 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전진하면서 넥 브리지(머리 위)로 이동할 수 있고, 그 후 체조 브리지(팔과 머리가 없는 상태)로 이동할 수 있다.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자살률은 자부심의 부족으로 매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불행한 사람들은 실제로 은둔하고 비만 해졌습니다. TV, 컴퓨터, 우리는 실제로 매우 중요한 것을 잃었습니다. 분명히 개인은 그 반대입니다. 스포츠는 폭력적입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젊었을 때 맞을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잊어 버렸습니다. 몇 백 년 전에 입을 열면 법 뒤에 숨을 수 없었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한번도 하지 않았다면, 그것들은 처음에는 힘들어 보일 것이다, 제발 실망하지 마라. 내가 다리를 놓기 전에, 나는 끔찍한 목 불편함과 요통을 겪었다. 나는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역도만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어쨌든, 내가 다리를 놓기 시작했을 때, 모든 불편함이 사라졌다.

자녀가 그룹 스포츠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것이 없습니까? 양궁, 육상 경기 등반 또는 자전거 타기와 같이 자신과 함께 측정할 활동을 처리하십시오. 해당 지역의 자전거 도로 차트를 가져 와서 모험을 떠나십시오. 도달하면 목표를 수정하고 자신에게 이익을줍니다.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힌두교의 스쿼트를 할 때, 100의 세 세트를 할 때까지 일하라. 왕실을 3세트 사이클로 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훌륭한 운동이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이것은 전혀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이상적인 일과다.

반지 스포츠와 전투 스포츠는 무술의 인기있는 전선이며, 시청자는 완벽한 솔로 공연을보고 싶어하지 않으며, 전투를보고 싶어합니다. 그렇다면 무술 상태는 어디로 떠납니까? 무술은 항상 그 틈새 시장을 가질 것입니다, 컬트는 짐승의 본질을 따르지만, 그 라이프 스타일을 찾고있는 사람들의 작은 부분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성인 전문가의 대다수는 자기 방어 훈련을위한 무술을 목표로합니다 성인 무술은 그들의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돕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은 체력과 자기 방어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계속해서 오직 무술 프로그램만을 제공한다.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디지털 사진에서 매우 빠른 셔터 속도는 2 분의 500 분의 1 이상일 수 있습니다. 고속 이동의 경우 범위가 2 분의 1000 분의 1 이상인 더 빠른 셔터 속도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또 다른 이유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실패 할 수있는 모든 중요한 것들에 대한 상황을 만들 수 없습니다. 하루에 적절한 시간이 없습니다. 나쁜 일이 당신에게 실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당신은 그들 모두를 준비 할 수 없습니다. 보험 보상의 요점 그래서 당신의 보험료가 그들의 일을하고 스트레스를 멈추게하고 나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불안, 낮은 에너지 수준 및 공황 상태에 빠지지만 이러한 우려가 진정하거나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미디어가 사회와 사람들이 만드는 선택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채널을 감추면서 적어도 2 개의 채널에서 2 명의 전투기 간의 한판 승부를 만날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하고 있거나 결합 된 무술 겜블시티 가입방법 경기에서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도로 훈련 된 두 명의 운동 선수가 플래시 녹아웃 타격의 기회로 그것을 즐기는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흥미 롭습니다. 시청자들은 가장 가까운 MMA 피트니스 센터를 찾고 스포츠로 시작하는 것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장갑을 착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요소가 있습니다.

외부 패키지를 생각하십시오 -이 시대와 나이 – 다른 곳에 살고있는 그룹의 개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람들에게 접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 근처에 살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덴버 브론 코스 (Denver Broncos)와 함께 일하는 의사의 개인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으며, 문제가 있거나 고객 중 일부가 문제가있을 때 그에게 전화합니다. 나는 내 집에 와서 필요한 경우 여행 할 개인 마사지사가 있습니다. 저는 3명으로 구성된 베이비시터 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