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가게 안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마도 예의 차들에 대해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게 안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마도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에 대해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그들이 당신의 집을 고치는 동안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아니면 정정과 관련된 것에 관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협회를 사용하는 동안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이나 제휴를 획득한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누군가가 휴가 중에 차고에서 배운 사람보다 자동차에 대한 더 많은 교육을 받을 것이다.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 찬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급해서 예감을 따라가지 마라. 네가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심지어 문 안에 움푹 패인 딩도 있다.

이제 너는 몸 전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크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집을 알지도 못한 채 차를 들이받았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당신은 남녀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할 수 있는 오감과 요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이 좋은 상식이다!기어를 갈아타는 소리가 항상 이상한 소리를 들을 경우 가게로 들어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면, 림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를 차고로 사라.

내가 머물고 있는 지역에서 나는 식료품점을 방문해서 거리를 걷다가 마침내 카데나 항공 표준 밖에 있는 경찰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당신의 은행을 바라보는 것을 이용했다고 말한 계획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가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은행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날 안내해줬어

저급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를 경험하지 마십시오.품질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더 오래 화이트로 유지된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들이 자동차 산업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사용한다.

인터넷을 통해 당신이 차량에서 수리하고 싶은 모든 사실들을 확인할 수 있는 믿을 만한 웹사이트를 찾아라. 그물은 자원이고 모든 궁극적인 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자유를 가지고 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인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 김포공항 국내선 정보 제공자가 덤불 가까이에서 박자를 치거나 해협 답변을 제공하지 않을 때,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기술자를 사기를 시도하고 있을 때, 공정한 가격으로 차를 개선하기 쉬운 이 차를 알아야 한다.

Free Professional Advice, 상점 정보 제공이 덤불을 가로지르거나 해협 답변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그는 당신의 차를 알지 못한다.

사업상, 또는 그는 오토 테크니션에서 당신을 뜯어내려고 하고 있고,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쉬운 차는 당신의 차를 큰 가격에 수리한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 수리에 전문적인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주로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자동차 수리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일부 상점은 중요한 유형의 차량을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관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차량이 전문화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차량이 상점 훈련 기계의 전문 지식보다 더 높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정확히 최고의 직업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너무 오랫동안 가동되지 않을 때 껌뻑거리는 것을 막을 것이다. 포드 템포는 아마도 겨울에 덜 노력하면서 시작하면서 연료 라인의 동결 방지를 위해 이익을 취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때때로 새로운 회사가 아닌 중고 부품에 의한 수천 달러의 돈 어떤 차고들은 그들이 사용 시간을 구할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이나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다. 이 옵션이 존재하는지 아닌지 물어보라. 모든 차고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지, 예산이 빠듯할 때, 당신은 차고가 이 옵션을 제공하든 제공하든 아니든 간에, 당신이 직접 차량을 실현하기 위해 중고 부품을 고용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폐차장의 재고에 제한될 것이기 때문이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에 있는 차고 센터를 찾을 수 있다.

일부 상점은 자동차 유형을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전문화 내내 떨어지지 않았다면, 당신은 가장 유익한 일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를 가게에서 전문과 관련된 전문과 관련된 것을 얻을 수 있다.

브레이크는 중고 트럭이나 SUV의 필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위치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엔진의 양에 문제가 있다면, 그러나 편안한 호흡은 단지 t를 성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