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앤더슨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알아채기를 원하지 않는다.

HTTP://WWW.SAFE-CHART.COM 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농부는 환상적인 덩크를 분리 할 수 있지만, 실패한 5 초 후에 광택을 많이 잃었습니다. 45 초가 2 ~ 3 시간 동안 충분한 힘을 제공하거나 4 번 시도합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를 내리지 못하면 시도가 해결되고 당황하지 않습니다. 제안된 더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한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지만, 그가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일련의 경기들을 가지고 있었다. 지난 해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각 온라인에서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고, 이미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14년 동안 실제 세계 NBA에서 뛰었던 이유로 모든 스타 였음을 알고 있습니다. West는 Lakers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그의 결승전에서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 6 번의 패배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훌륭한 샷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단 하나의 선수 Micheal Jordan은 이전에 NBA 플레이 오프에서 Jerry West Care 평균 27ppg, 67apg, 그리고 당신의 58RPG는 그의 농구 경이로움을 반영한다.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좋은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간 저지 브라이언트에 대한 급료를 지불하고, 2007-2008년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시즌 동안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는 것을 이해한다.

Emeka Okafor는 NBA에 진출할 때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고 그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절망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 올리언스에서 매우 뛰고 있습니다.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에서 지배적이었던 전설적인 전임자와 비교됩니다. 오늘 게임에서 센터는 단순히 스타 포지션을 고려하는 많은 윙 플레이어를 칭찬할 자격이 필요합니다. Okafor는 지금 그의 필드 골 비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영리한 슛을 하고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한다.

특정 nba를 확실히 드래프트하기 위해, 최고의 선수들은 결국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게 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소유하고 있다.

말로 구성되어 있고, 친절하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nba의 모든 기본적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조심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들이 이 남자들의 강렬함이 유명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다른 선수들을 태운다. 그러나 Garnett는 현재 만들어진 그의 입을 잘 보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치료하는가? No way this guy is warrior through and indicates 고베 말고는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하지 않아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가넷은 이미 두 면에서 전설이야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그들의 기회의 창인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은 그들의 경력의 황혼일지도 몰라. 그리고 이것은 모두를 위한 마지막 라운드야. 아마도 이것과 1-2년 더 NBA 챔피언십에서 비디오 그룹과 함께할 수 있을 것입니다. Shaquille Oneal은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 오프 응용 프로그램 당 Suns에게 25 분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Tim Duncan과 다른 사람들을 막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제임스는 그의 뛰어난 힘과 기술을 실제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의 유니폼 판매대는 보고서의 2위를 차지했다.

Deron Williams Williams의 지속적인 상승은 정말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다섯 명의 선수 중 한 명이고 현재 NBAs Best Point Guard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점에 대해 항상 좋은 점이 있는 것을 말하라. 하지만 Williams는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 위로 뛰어오르는 것을 볼 때, 당신의 전화는 그가 세 명만 끌어올리고 묻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모든 노력을 미소짓는다.

반면에 셀틱스가 2점 이하로 지거나(혹은 게임에서 이기거나), 우연히 그들에게 내기를 걸었다면 내기를 이겼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3점 이상 지면, 당신은 내기를 바로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었기 때문에 그 게임이 푸시로 바뀌는 궁극적인 결과는 완전히 근절된다. 이것은 그들이 기껏해야 승자와 패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보장한다.

NBA 어드벤처 타이틀에는 25점 만점이 없기 때문에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지난 시즌에 예기치 않게 마지막 5번으로 침입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