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같은 결혼식일 것이다.

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같은 결혼식일 것이다. 첫 번째 결혼식은 글로스터셔에서 열린 것이다. 서덜리 요새의 한 종류였다. 두 번째 결혼식은 조드푸르의 우메이드 바완에 있었다. 그들은 전용기에 30만 달러, 1박 신부 슈트에 1만 달러를 썼다.

어떤 신부가 스테이크, 새우, 바닷가재를 내놓지 않을 것인가? 어떤 신부가 가득 찬 맞춤 실크를 사용하고 싶어하지 않을까? 이런 특전들은 좋을지 모르지만, 단지 그 특전들!관계의 유일한 요소는 신부, 신랑, 목사, 그리고 너무 목격자들이다.

대부분의 호텔에는 결혼/수신 구역이 있을 것이다. 호텔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조사를 확실히 하고, 특별히 많은 손님들이 파티에 참석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당신의 파티 전체가 얼마나 많은 방을 필요로 하는지 확실히 하라. 이것은 또한 부모와 아이들과 같은 인접한 방이 필요한가? 만약 당신이 한 호텔에서 각 방을 예약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손님들 중 일부는 이웃 호텔에 위치할 수 있는가? 섬을 향해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이미 연구하고 싶은 것들이야

날짜를 정한 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누가 참석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각자는 누가 초대해야 하는지를 인식하고 초대해서는 안 되는 사람을 선택한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초대할 수 있는 손님의 양에 따라 적절한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뒷마당이나 집이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손님을 초대하고 싶다면, 다른 장소와 함께 교회를 빌릴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작업은 마사 스튜어트 결혼식에서 제공하는 튤립 페탈 템플릿을 줄이는 것이다. 일단 여러분이 가위를 다운로드하고 템플릿을 자르기 위해 사용하면, 여러분은 두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다.

세 번째 이유는 손님들이 호소력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어떤 손님들은 결혼을 지루하게 생각하고, 단지 그 계획이 사진기자 행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참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목적지 결혼식에서 환영을 하이라이트로 간주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참석자들이 가본 결혼식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논쟁과는 다른 경험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휴일과 유사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커플에게도. 해변이나 스키장에서 행해진 결혼식은 손님들이 성취하게 될 것이다. 행사 전이나 행사에서 즐거운 활동

여름 결혼식의 소개팅 앱 모든 부분이 여기에 마음을 더하면 매우 특별해 보인다. 오후에 결혼이 시작되면, 그것은 당신에게 하루 종일 커플로서 완전한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반면에, 기억에 남는 모든 장면은 새벽에 너무 많이 배치될 수 있다.

이슈 태양이 떨어지는 섬세한 광선과 함께 맹세를 바꾸고, 이것은 바로 당신 앞에 지구를 보는 것, 가장 뛰어나고 달콤한 기억을 줄 수 있다.

인생의 순간

꽃은 매력적인 웨딩 인터넷 페이지를 만들지만, 장미 덤불을 사는 동안 몇 가지 예산 팁을 따라야 한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하여 당신이나 알려진 꽃집에 장식하는 것을 고려하라.선택 맞춤 웨딩드레스와 복장을 선택하라. 필요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지역이다. 해시복과 맨발은 해변 웨딩 의식을 고려할 때 디자이너 가운만큼 매력적일 수 있다.

전통 웨딩드레스는 또한 그렇다. 해변에서 결혼하기에 가장 좋은

겨울을 위한 전통적인 결혼 꽃은 붉은 장미, 아마릴리스, 칼라 백합이다. 하지만 올해 유행은 수국과 룬쿨루스와 같은 더 풍성한 꽃으로 장난감을 만들라고 말해준다. 미니 결혼 종이나 크리스탈을 첨가하면 종종 이 꽃들이 훨씬 더 단단해진다.

일단 이 모든 것을 계획하고 나면, 쇼핑을 가서 모든 것을 문밖으로 내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에 얼마를 쓸 수 있는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만약 이 정보가 값싼 결혼식을 계획하는데 필수적이라면 그리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꽃, 장식, 신랑을 위한 턱시도, 그리고 결혼 선물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사진사가 3일 동안 그곳에 있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으면 모든 사진을 찍는데 4시간이 걸리지 않고, 추가적인 지구 끝을 찾을 수 있다.

바텐더, DJ, 그리고 어떤 경우를 이용하는 장소는 실제로 판매업자에 대한 경고 없이 추가 시간이 필요하면 통상적인 가격과는 반대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현재 당신의 현재는 제품들은 판매업자들에게 에너지보다 앞서 준비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다고 의심하여 예식과 리셉션이 평소보다 훨씬 더 훌륭하고 앞으로도 계속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적절한 예산이 뒤따른다면, 해변 결혼 피로연은 표준 결혼식 행사보다 조금 더 비용 효율적인 것처럼 보일 것이다. 왜냐하면 경치 자체가 장관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이상 그 장소를 전체적으로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