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

약점 : 어린 소년은 이 라인업이 나쁘다. Theres Ichiro Suzuki, Chone Figgins, 그리고 어떤면에서 Miguel Olivo, Justin Smoak, Brendan Ryan, Jack Wilson, Franklin Gutierrez, Milton Bradley를 불러내는 것은 단순히 우리에게 따뜻하고 퍼지 감각을주지 않는다. Theres 내부의 Theres 그룹은 작년에 실제로 모든 불쾌한 분류의 하위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치로는 200 안타 이상을 기록한 또 다른 해를 보냈다.

당연히 메이저 리그 야구는 훌륭한 수입이라는 사실 때문에 mlb 유니폼의 판매를 장려합니다. 그룹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대문자의 다양성으로 알 수 있습니다. 그룹이 없는 도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양키 모자를 볼 수 있습니다. 꽁머니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양키스에 대해 특정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즐기거나 싫어합니다. 온라인으로 검사하고 어떤 그룹이 많은 장비를 판매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그룹의 매력 순위를 매기십시오.

스포츠에 베팅을하는 데 도움이 시스템을 활용하는 경우, 베팅을하지 않고도 도박꾼은 도박꾼을 청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야구 픽 시스템의 사양을 해결하고 기회를 없애고 큰 승리를 위해 돈을 베팅하는 것입니다 정말 쉽습니다 스포츠 행사를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금융 의무를 갚기 위해 현금을 얻기 위해 야구에 대한 뱅킹 시스템에 의존하고자합니다 극단적으로 스포츠 게임에 돈을 투자하는 지식이 풍부한 게이머는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여 많은 우승을 기록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선택에 대한 아이디어와 검증을 찾고 있습니다.

많은 시즌이 있었지만,이 불펜은 의사가 올해 구입 한 것입니다 – Dallas Braden, Gio Gonzalez, Brett Anderson은 2 년 전에 결코 알지 못했던 투수 중 가장 새로운 삼인조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절대 스타가되었습니다.

25 로스앤젤레스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한 큰 좌절감을 겪었다. 다저스는 전체적으로 24-30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에 올라 있다.

로스앤젤레스는 시즌 226-187로 사실상 아웃스코어를 받았다. 다저스 공격의 두 열쇠는 안드레 이티에와 맷 켐프 이티에가 326타수, 켐프는 326타수. 전형적으로 놀라운 투구를 하고 있는 다저스에서 12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을 쳤으며, 팀 평균자책점은 407로 야구에서 22위를 차지했다.

야구에 베팅하는 것은 꿀 돈의 모든 라인을 중심으로 회전 스프레드를 활용하는 농구와 축구와 달리 야구 스포츠의 도박꾼은 각 비디오 게임 이벤트의 진정한 승자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스프레드는 각면에서 가져 가거나 놓아야하는 돈으로 운영됩니다. 상황에 따라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방어하기 위해 뛰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양키스의 올해는 위대하고 로열스는 그 멋진 한 해를 보내지 못한다면,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 +270으로 대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소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그룹이 올해 성공할 것이라는 진정한 요인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이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포어가 많은 기여를 했다는 것이다. 둘 다 지난 몇 년 동안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실제로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비수기의 과정, 하지만 그것들은 As가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늦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큰 움직임들이다.

약점 : 블라디미르 게레로 와 모랄레스 와 함께이 라인업에 활용된 팝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랄레스는 여전히 부상을 입었고 DL에서 1 년을 시작할 것입니다. 토리 헌터가이 팀 전체를 데려 올 수 없다면 그는 크로포드에게 그를 도와 줄 것을 진정으로 요구했습니다. 외야수 : 현재 3 명의 주요 지역에는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르 게레로 (350, 11 HR, 44 타점), 매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 (330, 4 HR, 22 타점)와 레드 삭스 매니 라미레즈 (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는 확실히 가치가 있지만 라미레즈는 인기 투표로 디트로이트 Magglio Ordonez (352, 12 HR, 48 RBI)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 중간에 타격을 입은 멋진 시즌. 올 시즌 그의 수비 전문지식과 실제로 맞아떨어진 트윈스 센터필더 토리 헌터(318, 11HR, 45타점)의 경우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팀이 올해 번창할 진짜 이유는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지금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포어가 많은 기여를 했다는 것이다. 이 두 선수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믿을 수 없는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정말로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