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여러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정보가 조회수를 얻으려면 제출물을 따르는 수천 명의 좋은 친구가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정보가 귀하의 네트워크와 유사하다면 매우 멀리 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출물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귀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많은 부분에 대한 신뢰 수준을 얻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어야합니다. 시작하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 영향을보고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려주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네트워크 동료와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경우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특별 팬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더 작은 크기의 것이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진정한 감정, 강력한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sns 마케팅 능력으로 시작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음악 게이머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합니다. 그러나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떤 방송국에서 듣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활용할지 결정했을 때,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하는 홈베이스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청중의 질문을하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하면 빠른 응답을 제공하고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 사이트에 있다고 말하면 새로운 블로그 사이 카카오 친구 늘리기 트 게시물을 개발하거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QWERTY 키보드는 Nokia C3의 아래쪽 공간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번에는 평결이 Nokias 호의로 기울어지지 않습니다. 화면 영역이 QWERTY 위에 주어지면 통화 버튼과 D 패드가 잘 앉고 엄지 손가락이 충분히 커집니다. 마찬가지로 실버 버튼은 반대쪽에 잘 놓여 있으며, 왼쪽 버튼은 SNS 이웃으로 안내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커버하고자하는 모든 측면을 나열하여 전략을 만들, 어떤 웹 사이트, 즉 페이스 북, 트위터, YouTube, Pinterest 등, 다음 주 또는 2에 대한, 그리고 그 후에 페이스 북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 포함 – 귀하의 웹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포함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가 포함됩니다.이 위젯을 귀하의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귀하의 팬 군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합니다 우리는 조직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일단 우리가 그들이 무엇인지 알게되면, 우리는 sns 마케팅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들어오는 곳을 이해할 수 있어야하고 그것이 작동하도록해야합니다 이상적인 목표를 세우십시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귀하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제 낭비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탐색하고, 쓸모없는 채팅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셋째, 귀하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팔로어를 모두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산출하는 데는 충분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가 영향을 미칩니다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힘). 소셜 미디어는 네트워크의 회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소문 마케팅이다. 입소문은 당신의 신뢰도와 당신의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어제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인기있는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고용하고 있으며 일년에 약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도를 생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