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테이프를 대략 4 일 연속으로 믿었고, 나가서 HP12C 금융 대출 계산기를 샀다. 나는 종이를 좋아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 준회원과 나는 머리를 맞대고 있었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이 테이프의 남자는 너무 재미 있었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거나 당신이 할 수 없는 지속적인 성공의 정도로 당신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친 것만은 아니다).
증권 거래소를 발전시키는 방법을 발견하면 주식 투자로 1 년에 10 %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인식하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정보가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으며, 매우 간단한 것처럼 보입니다. 쉽게 들리지만, 그들을 시험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단지 소수의 사람들이 항상 그들이 얼마나 무게가 나가는지를 잃어 버리는 중복을 발견합니다. 왜 그런지 아십니까?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며 훈련해야하기 때문에 업계와 함께 제안 된 수많은 방법과 솔루션을 유지해야하지만 맨발로 노력하는 부분을 유지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트릭과 계획이 있지만 지속적으로 팁을 따라야합니다.
그리고 이 차이는 정확히 무엇인가? 그것은 : 거대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내려 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확인하는 판매자에 관한 거래가 있었거나, 그들 인천 효성해링턴타워 인하 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이미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이 있었을 것입니다 (완전히?).
하지만 우리 둘 다 당신이 돈을 달러에 투자할 때 당신의 성공은 당신이 돈을 투자하는 분야에 상관없이 비디오 게임을 어떻게 알고 플레이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는 시장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능숙한 개인이 있다면,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프로모션을 찾는 것이다. 지금 당장, 당신은 주택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011년 산업 시장의 40%와 60%에서 이해될 것으로 예상 2012 년에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 유형의 절차를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하십시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의 마케팅은 대략적인 응답률이 아닙니다. 우리는 판매자의 작은 비율만을 끌어들이는 고급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판매자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기를 원합니다. 좋은 소식은 노란색 문자와 같은 높은 응답 조각의 메시지를 수정하여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짧은 판매, 도매 및 압류 투자에 대해 배우는 데 몇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내가 완전한 시간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를 위해 비생산적일 것입니다. 내가 일하는 데 최선을 다해 내 시간을 보내야할 때.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치에 놓일 것 같다. 그들은 어떤 이득도 모른다.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을 선호하는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스트립에 넣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누구나 계획 A와 함께 다시 떨어질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이유는 한 번에 꽤 많은 재산을 쌓으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하나를 가지고 시작한 다음 당신의 방식대로 일하라.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개인이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1 주일간의 투자 정보 회사에서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회사를 운영하지 마십시오. 1 주일 만에할 수 있는 일이 없거나 절대적으로 많은 투자자가 그렇습니다.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쇼핑객이 아닌 돈을 버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