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고 왜 개인들이 르브론을 좋아하지 않는지 나는 어리둥절하다.

나는 LeBron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고 왜 개인이 LeBron을 좋아하지 않는지 나에게 수수께끼가있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 지르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일을하지 않았지만 그는 싫어했거나 (혐오스러운 말이다) 정말로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오만 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보고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러워하거나 큰 머리를 쓰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퍼스트 스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사상 최대의 농구 게이머로서 우려하고 있을 것이다. 나는 그가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여기에 있지 않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단지 당신을 이기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갔다. 그는 지는 것을 거부했다.

Okafor는 마찬가지로 보호 엔드에서 강합니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기대되는 생산입니다.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보호하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를 포함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Okafors 운동 능력으로 Hornets에 대한이 요구 사항을 채울 수 있습니다.

3) 데릭 로즈 – 스피드와 힘이 뛰어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사용하여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능숙하다. 헤스는 올해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를 24점 정도 득점하며 여전히 장거리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그의 장거리 슈팅 실패를 능가한다.

Coast to Coast on ESPN 여러 게임을 따라하고 최신 뉴스 및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 Coast to Coast HD 범위에서의 작업을 따르는 것입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비디오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을 사용하면 비디오 카메라가 어디로 갈지 멈추지 않습니다. 반면에, 스튜디오 내 해설자는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이 똑똑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 일지 모르지만, 플로리다 남부의 LeBrons 외곽에있는 nba 팬들이 1 시간 만에 자신의 선택을 발표하기로 결정하면서,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ESPN 프로그램이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 수도 있습니다

미국 농구 협회가 1976 년에 접어 들자, 새로운 Denver Nuggets는 1976 년 10 월 22 일에 첫 NBA 비디오 게임을했습니다. NBA와 계약 한 다른 3 개의 ABA 그룹과 달리 Nuggets는 황금기를 보냈습니다. 실제로 50-32의 기록으로 Nuggets는 Midwest Department의 최상위에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ortland Trailblazers는 플레이 오프에서 Nuggets를 제거 할 것입니다. 시리즈 4 검증 된 사이트 -2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훌륭한 수비수다. 하지만, 팀의 나머지 선수들은 누가 상대팀 포스트 선수들을 방어할 것인가 하는 상당한 물음표다.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는 것은 정말 행운이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지킬 수 없다면. 그들은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선수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의 희망을 잃지 않는 것이 좋다.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의 도로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실제로 탈락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타이트한 경기를 가져올지도 모른다. 결승전까지 모든 방법을 동원한 플레이 스타일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병사들이 팝의 조용한 힘을 가지고 경기하도록 했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다치게 할 것이다. 하지만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의 재등장은 실제로 앞으로 다가올 위대한 일들을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이나 때리는 것은 단지 맛보기에 불과했을지도 모른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실제로 본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힘들이지 않고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주목할 만한 것은 D-리거의 겸손과 영감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부정확한 것이 무엇이든 간에, 듀란트는 옳았다. 그는 묵묵히 그의 동의를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에게 끝없이 박수를 보냈다. (심지어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 2명의 상속되지 않은 팀원이 등장하도록 요구하기도 한다),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 되어 있던 미국 전국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지도자였다.

Denver Nuggets는 금 – NBA 파이널 금메달을 계속 선택합니다. Denver Nuggets 상품으로 응원합니다. NBA 최고의 NBA 너겟을 위해 광산을 채굴합니다!

Derrick Rose, Kevin Love, Danilo Gallinari, Eric Gordon, Brook Lopez 및 Russell Westbrook을 포함하여 2012 년에는 수많은 무료 에이전트 또는 제한된 무료 에이전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