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로 매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서, 가능할 때 재산에 그만큼의 돈을 쏟아 붓는다

부동산 투자로 매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할 수 있을 때 재산에 그만큼의 돈을 내려놓아야 한다.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설정해 보십시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주식 투자는 51,875달러로 성장했고,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 54,392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에 관한 주제에 대해서는 큰 것이 없었다.

어떤 유형의 투자를 제대로 찾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어떤 유형의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등) 특정 부동산 거래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첫째, 부동산 가격은 2011년과 2010년의 가장 중요한 분기에 비해 크게 하락할 것이다. 주택 가격 하락에 항상 좋은 예고가 있다.

이런 종류의 산업은 나쁜 모양을 하고 있다.

둘째, 전폐된 부동산이 주로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이지만, 작년 36%에서 39%로 증가한 것은 고통스러운 부동산의 판매 증가다. 저비용과 관련하여,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영구적인 재정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담보 대출자들이 실제로 부동산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것들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은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 1가지 것에서 자유로운 변화인데, 만약 당신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고, 또한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면, 당신이 거주지를 위해 가지고 있는 실제적인 소유의 자부심으로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어렵다. 우리 모두가 주요 지역을 보호하는 것은 좋은지 확인하고 그 기회를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산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어떤 곳에서든 이 지침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상업용 부동산을 얻을 수 있다.

이 산업에서 가장 훌륭한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적절한 수단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얻을 수 있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초점을 사용하여 도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단위가 살 만한 부동산 자산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들어올린다면, 그 후에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단계일 수 있지만, 그것에 수반되는 두려움과 불안감을 피하기 위해 발을 적시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두를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적인 일률적인 해결책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수단이 그 과정을 들여다보고 현재 그곳에서 논의가 끝날 것이기 때문에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내 재산 안에 쪼그리고 앉기 위해 세입자들을 고용하고, 소송을 당했고, 부서를 파괴하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정당한 재산 관리자 몫을 사용하게 되었다.15Get 사업의 신디케이트를 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현 시장에서 주요 업체를 기부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개인 돈을 투자하기 위해 없이 이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찾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꺼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5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내가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내가 제안을 한 것을 발견했다. 그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영업을 했을 때,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글쎄, 내가 밖에서 살면 네 집은 확실히 잠재력으로 가득 찬 양동이를 가지고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여분의 방에 세워질지도 모르는 남자 동굴 안에 있는 것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봐.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안했고 일반적으로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많은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당신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은 거래에서 파트너인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도 있고, 또한 당신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명함에 대해 꾸며서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을 보낼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어떤 종류의 적절한 투자를 찾을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우려면 시간이 걸린다. 시간이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