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아마도 수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고객 이름에 액세스하여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숙련된 공급 업체는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그들을 넣고 이러한 고객의 더 많은 매출을 빨아들일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 및 고객이 제휴 제품을 지불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논의하는 기본 평가 스타일 웹 사이트입니다.
잡지는 제작비가 저렴하지 않습니다. 광고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들은 항상 생산을 중단합니다. 그래서 틈새 시장에서 출판물을 발견하고 수년간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 그 틈새 시장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사이트에 도달하기가 너무 어려웠던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한 번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남아 있고 떠납니다.
첫 번째 오류 : 위의 상황에서 제휴사 링크가 직접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얻어야 합니다. $ 10 미만으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하나도 가질 이유가 없습니다.
B Pay Per Click :이 지불 방법에서 비즈니스는 새로운 고객이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설정 비율을 결정합니다
환상적인 제휴 마케팅 제안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사용하는 회사와 거래하는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소비자가 1 년 후에 제품을 구입하면 여전히 추천으로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많은 비즈니스가 있으므로 연구 조사를하고 그들을 찾으십시오.
내가 생각할 수있는 제휴사를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의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그 단점은 광고 비용에 자신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제휴사입니다.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실제로 자신이하는 일을 알지 못하고 뛰어 들고 연구하지 않고 항목을 홍보하기로 선택하는 제휴사에게 가혹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전에 판매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로 결정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이익을 만들려고하는 경우 저렴한 비용의 신뢰할 수있는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청중의 이해 : – 현금은 구매자가있는 곳에 존재합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청중은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살 수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들은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합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우수하고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 요소, 당신이 그것을 소홀히하는 경우, 귀하의 비즈니스 제휴 마케팅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가장 현금 및 시간 절약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항목을 가지고, 당신은 여분의 비용과 더 중요하게 귀하의 소중한 시간을 필요로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나는 당신에게 동일하다고 생각)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여,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을 홍보하 총판 는 데 위험 무료입니다 자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넣고 그 후에 당신은 다시 한번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여 홍보하십시오. 모든 노력이 걱정되지 않거나 나쁜 판매를 제공하더라도 위협을 감수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아마 믿고 있을지도 모른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서 오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만들기 시작하기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배너를 배치하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사실이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로 성공적인 웹 사이트와 상표 이름을 실제로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에는 약간의 작업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4 년에서 5 년에 가까운 마케팅 제휴 항목에서 온라인으로 나는 실제로 사람들이 붙어있는 3 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파산하는 이유 사람들이 실망하는 이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음, 내가 더 이상 거기에 있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어기고 온라인에서 정규직 수입을 얻었다.
제휴 마케팅의 원칙 실현 :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누군가가 귀하로부터 구매할 때 지불하게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따라서 스팸 및 저품질 콘텐츠는 y를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