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 알기 : – 구매자가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배우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청중이 제휴 품목을 구매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대상 시장의 연령과 성별을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을 장기적인 비즈니스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패턴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에는 자체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트렌드에 관해서는 항상 다음 큰 것을 찾고 있으며 그 매력은 며칠 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 인 경우 구매자가 몇 년 동안 사이트를 보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의 유형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에 기반을 둔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그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 필요가 있다.
많은 온라인 조직은 제휴사에 대한 보상을 사용합니다. 제휴사가 판매 할 때마다 그 (또는 그녀)는 판매 수수료를받습니다. 때로는 수수료가 P보다 많습니다. 제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을 위해 가치가있는 지출입니까?
포괄적인 평가는 독자가 쓰는 것에 의존하는 것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을 포함하십시오.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개인에게 탁월한 도구는 왼손잡이인 사람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견고한 비즈니스인지 알기 위해 함께 일하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판매하는 품목과 평균 수량을 파악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인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해당 프로그램이 실제로 귀하와 귀하의 웹 사이트를위한 것인지 알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너는 실제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너는 그들을 너에게 유혹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높은 보상과 좋은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아마추어 제휴사는 무엇이든 홍보할 것이며 전문가 만이 마케팅에 관심을 갖습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 중에서 선택하는 프로그램은 포괄적 인 통계를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체크 아웃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지속적으로 특정 통계를 검사하는 것은 노출 수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판매 및 히트는 이미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산됩니다 인상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귀하의 사이트의 방문자에 의해 본 시간의 다양성입니다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지금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이하거나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이 그 질문에 대답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내가 이해하는 한 가지는 결단력, 관심 또는 신념없이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결코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웹 마케팅 성공의 높이로 당신의 서비스를 누르지 않을 것입니다 전문가와 닮고 싶지 않습니까? 그들은 전혀 비밀이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해야합니다.
Material Building : – 인터넷에서 콘텐츠는 왕이 표시됩니다. 제휴 사이트의 건축 자재에 대한 투자 시간 모든 방문자는 콘텐츠를 좋아하고 특정 틈새 시장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따라서 다음은 귀하의 틈새 시장에 대한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제공해야하는 제휴 마케팅 팁입니다 방문자에게
모든 효과적인 개인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이해하고 거기에 도달하려고 노력합니다.한 번에 목표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 춥니 다. 마찬가지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 또는 결과를 설정하고, 전략을 수립하고, 도달하려고 할 때 집중하십시오.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번성하기위한 목표에있을 것입니다.귀하와 달리, Super Affiliates는 많은 기술과 서비스 개념을 구체적으로 제시 할 것입니다. 그들의 봉사를 위한 계획 또는 목표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비용은 그가 그의 회사를 온라인으로 얻을 수 있고 그 후에 그것을 승진시킬 수 있는 경우에 그가 더 많은 고객이 있을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하는 방법의 아무 것도 이해하지 않았다 그가하고 싶었던 마지막 일은 그것에서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하여 그의 회사를 승진시키는 현금을 투자하는 것이었다
위의 5 가지 조치 프로세스에 잘못된 점이 많지만 간과 된 주요 제품 중 2 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 %만이 일상적으로 다음 2 단계를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피사이트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게시물을 올린 다음 항복할 것이다. 얼마나 낭비인가. 그들은 바이러스성 r의 이점을 잃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