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동료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이란 동료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그들의 모든 마케팅 목적을 달성한다.

당신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계열사가 당신의 상업을 장려하는 것을 찾는 것이다. 하지만, 계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머니를 제공하는 제휴사들이 찾기 쉽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자금을 계속 유입시킬 수 있는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오랫동안 심각한 현금을 순매수할 수 있는 가치가 있다.

계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데 달려 있을 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품목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누군가를 제품에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목표는 가능한 한 한 한 가지로 고객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해야 한다.

그리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큰 것으로 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이 없다면, 당신은 결국 어떤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인터넷에 엄격히 집착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수없이 많다.한 달에 한 번, 매 분기 등 수표를 발행한다.

지불시간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한 방법으로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많은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검색엔진에 입력하는 키워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경쟁이 적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시장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도구가 있다.

어떤 전략이 가장 좋고 어떤 식으로 해서 절대 웃겨서는 오피가이드 안 되는지를 말해주는 파편들이 많은 전략과 팁들이 있다.

개인은 때때로 일을 하지 말아야 하고 또한 해서는 안 되는 일들, 때로는 일을 해야 한다.

정말로 그것은 누구나 성공할 것이라고 추측하는 것이고, 꽤 어리석은 질문과 비슷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무엇인가? 하지만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당신은 내 아내와 이 일을 대규모로 하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빠른 금전적 돈을 벌고 싶은가?

만약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장기 수입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언제든 인기 있는 트렌드를 알아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은 항상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마찬가지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매일 아침 틈새시장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적어도 고객과 손님과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시간을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당신이 상상하지 못했던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원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제품 또는 서비스의 라이프 사이클에 가까운 기간에 따라 오랫동안 순현금을 찾을 수 있는 가치가 있지만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은 찾기가 쉽지 않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계속해서 돈을 계속 유입시킬 수 있는 가치가 있다.

모든 사업이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시간이 필요한 것처럼 제휴 마케팅도 마찬가지로, 당신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많은 돈을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특정 제휴사인 버스를 계획하고 준비해야 한다.

성공한다.

만약 개인이 어떤 노력을 했고 아직 최종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말라. 이것은 단지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약간의 조치를 취함으로써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제휴 제안을 홍보할 때, 작은 사람이 하는 한 가지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확인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있는 모든 사람을 따뜻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는 가능한 한 전혀 모르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서 당신의 이메일에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꽤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지적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마케팅이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매우 잘 작동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전체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광고하는 방법을 이용하고, 게다가 당신은 다른 레거를 보는 고객들을 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