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부터 시작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에서 2 일 만에 천 달러를 떨어 뜨렸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 종이 (즉, 할인 된 모기지)에 관한 실제 재미있는 코스와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우울한 이야기였다.

월별 현금 유출액을 추가하십시오. 월별 비용 및 대출 상환액의 합계 -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료 및 자녀 학비 (있는 경우)와 같은 연간 평균 지불액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제 당신의 장기적인 삶을 위한 투자를 설정하기 위해 진정으로 구매하십시오. 매우 좋은 교육 자금 조달, 주택 구입 또는 은퇴와 관련하여 선택할 수 있는 페어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다음을 찾으십시오. 문제는 많은 소비자가 투자의 핵심 이유를 시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가능한한한 적은 금액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투자하는 핵심 이유입니다. 뭐, 그렇게 쉽지도 간접적이지도 않아요. 일과 시간이 필요해요. 그러니 개인적인 삶을 위해 어떻게 진정으로 투자해야 할지 생각하면서 이 점을 명심하세요.

거래를위한 전통적인 전술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주식 및 뮤추얼 펀드의 투자자라면 채권이나 로열티 거래와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마십시오. 금은 거래되는 것과 거래되는 것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거래를 하기 위해 임대해야 한다면, 마찬가지로 당신의 IRA로부터 약간의 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압도하기 위해 토지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그는 보험 회사와 같이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를 인수하는 것을 믿습니다. 그는 보험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그는 또한 장기적인 비즈니스 역량을 가진 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종류의 비즈니스가 향후 수십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 내부에 투자하고 사실상 항상, 그는 최근에 옳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주식 증서는 상업적 기업의 일부를 소유하고 있거나 소유하고 있다고 선언하는 종이 조각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확장을 위해 주식을 판매하고, 사람들을 고용하고, 광고 등 일반적으로 주식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이익이나 손실로 주식을 발견하는 사람들은 역사적인 유럽 금화 또는 남미 금화와 같이 투자 가치가있는 많은 종류의 금화가 있습니다. 동전에 투자 할 때 그 이름을 명심해야합니다. 하지만 돈 뒤에 숨겨진 역사조차도 당신은 동전 배경에 대한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갖기 위해 미래의 구매자들을 결코 알지 못한다.

그런 종류의 잠재적 인 수익을 얻으려면 투자자는 소유로부터 좋은 회사를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조금 더 선택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투자 아이디어가 자리를 잡는 곳입니다.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받으면 공통 통화를 획득하는 데 더 선택적 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까?

투자를 소비함으로써 시작하기 전에 조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해야하므로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여 분류해야합니다. 지출을 줄이는 이점과 단점을 파악해야합니다. 연구를 통해 옵션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매우 비슷한 위치에 있었다. 나는 처음에 갔을 때 처음에 http://bingxkr.com 있었던 것처럼 보였다.

열심히 벌어들인 돈을 주식 플립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위험과 위대한 일들을 살펴봐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투자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전략은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는 것을 정의할 것이고, 긍정이 그것을 팔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실적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게으름과 안일함으로 인해 오늘 벌지 못한 1달러는 아마도 20년 안에 쓸 수 있는 자본에 672달러가 들 것이다. 매년 10%의 물질 비율로 말이다. 그것은 별로 그렇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낭비한 투자 달러마다 서로에 대해 추론해 보면 당신은 오늘 아침 당신의 투자를 바로 얻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을 시작하는 것은 투자가 전화에 뛰어 들고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실제로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 이상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페니를 투자하기 전에 실제로 희망을 생각하십시오.

들어보십시오. 업계는 “캐비닛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구했을 때 나는 어떤 캐비닛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집 주인이 자주 선택하는 캐비닛을 물었고, 그들은 하나를 가리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