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 Monroe, PF/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단단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숙련된 거대한 남성이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엄청나게 숙련된 거대한 남성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실제로 게임에 대한 탁월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약한 손으로 일부 작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스포츠는 거대합니다.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거대합니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그룹에는 자신의 추종자가 있습니다. 일부는 제공되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는 열렬한 팬입니다. 마찬가지로 집을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용품을 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큰 만족을 얻습니다. 지구상에

팀 던컨 그의 밝은 별은 희미해질지 모르지만 빅 베이직이 지옥 주변에 있을 때는 절대 잠들지 마라. 그가 오는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코트 안팎에서 모두 예정되어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킬러 임펄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과 같다. 너무 늦기 전에 던컨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한다.

너무 늦은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빠른 휴식 공격을 통해 비디오 게임의 속도를 높이려고 시도합니다. 또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샷 시계를 사용합니다. Ray Allen과 같은 게이머는 빠른 릴리스와 장거리 3 포인트 샷을 사용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실제로 본 NBA 게임에서 가장 확실합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부조리 한 것들조차도 크게 감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는 것과 소지품을 복원하기 위해 프로텍터 몸체에서 농구를 던지기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는 원하는 모양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법과 같이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열렬한 NBA 팬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게임은 아마추어 선수들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http://kingkongtv.info/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만한 신체적인 기술도 없고, 보드 위의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정말 눈에 띄는 것도 없다.

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

하지만 그들이 결국 11번의 선택으로 선택하는 사람은 단지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선수일 뿐이다. 현재 상황을 고려한다면, 그것은 NBA 서부에서 빅3, 진짜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고 있는 코비 브라이언트가 이끄는 이번 시즌에 매우 강했다. Pau Gasol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NBA West Phil Jackson의 꼭대기 근처에 있는 Los Angeles Lakers에게 터보 충전을 했습니다. 실제로는 자존심을 지키고 게이머가 자신의 시스템을 구입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들이하고 있는 모든 일은 승리하고 승리하는 것입니다.

Emeka Okafor는 NBA에 들어오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실제로 불만에 대해 생각해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에서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너무 전형적으로 센터들은 포인트 칼럼에서 지배했던 그들의 유명한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의 게임에서, 초점은 단지 오카포가 하는 스타 기능을 장악하고 있는 많은 윙 플레이어들을 칭찬할 수 있어야 한다.

그의 바구니 부분은 매우 높다. 그래서 그는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하고 현명한 슛을 하고 있다.

모든 주요 포인트 플레이어,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개인은 모든 슈퍼 스타가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실제로 일부 플레이어는 많은 샷을 고려하여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이 모든 세부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과대 평가된 그룹에 돈을 넣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개인은 슈퍼 스타와 높은 순위의 플레이어가 있는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개인에게 그 그룹이 높은 우승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확신시켜라.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그는 실제로 nba에서 50 명의 최고의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비디오 게임은 둔하다 2007 년에서 2008 년까지 NBA 시즌을위한 업그레이드 된 명단이 있지만이 게임과 관련된 수많은 결함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샌 안토니오 스퍼스 (San Antonio Spurs)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이 두려운 이유 게임은 근본적으로 기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