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준비가 되려면 최고의 게이머는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및 리바운드 샷을할 수 있어야 합니다

NBA에서 준비된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는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프로게이머는 이 모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다시 말해, 기본기에 능숙해야 하며, 기본기를 완벽하게 갖춘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필수적인 능력을 마스터해야 한다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의 특별한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대 0으로 앞서고 있기 때문에 사실 무관한 것처럼 보인다. 폴은 마지막으로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로서 왕좌를 되찾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폴의 복귀는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Okafor는 또한 보호 엔드에 강합니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실제로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예상되는 생산입니다. NBA에서 차선을 방어하고 채우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를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선두 게이머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순히한 비디오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두 번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6 피트가 조금 안되며 NBA의 게이머 대다수 검증차트 를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몇 가지 기술을 알아 냈습니다. 그가 있는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그의 움직임을 관찰하다

또 다른 추세는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증가, 빠른 휴식 및 미드 버라이어티 다이빙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게임을 지배했던 거대한 남성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평균 점수의 다양성은 상당히 떨어졌습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의 빅3, 진정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승리했고 이번 시즌에 정말로 강하게 시작했다.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NBA 서부의 정상에 가깝게 슈퍼차지했다. 필 잭슨은 실제로 자아를 유지하면서 능숙한 임무를 수행했다. 체크인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둘째, 최고의 게이머는 드리블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회사 소유자도 공을 코트 아래로 이동할 수 있어야합니다!귀하의 가치를 알리고 30-60 초 안에 최고의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까? 이의를 없앨 수 있습니까? 샌 안토니오의 길은 2001년 후반의 양키스처럼 샌 안토니오의 자극은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제거 될 때까지, 그들은 결승전까지 그들의 타이트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잘 무장한 군인들이 조용한 강도의 팝으로 재미를 느낄 것이다. 토니 파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는 실제로 좋은 아이디어를 의미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노크하는 것은 단순한 맛이었을지도 모른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최고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두 번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6 피트가 조금 안되며 NBA의 대다수의 선수를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트릭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큰 속도로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가짜와 크로스 오버를 통해 개인이 눈을 떼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남아있는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그의 이전을 위해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비운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게이머라면, 다른 그룹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을 것이다.

nba 소유자는 계약에 부합하지 않는 플레이어 또는 플레이어가 가장 열심히 플레이하지 않는 경우 표준 Hasta la vista 게이머를 플레이하는 그룹을 제거해야 합니다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특별한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2-0으로 패한 이후 크리스 폴은 사실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로서 왕좌를 되찾고 싶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한 모습을 보였다. 폴의 복귀는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