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상인에 대한 연구를 할 수 있다 상인들이 연락처를 알리지 않고 그들의 사업을 중단한 적이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확실히 항목 검토를 호스팅하고 사람들을 곧바로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리뷰는 항상 귀하가 홍보하는 제휴사 제작물에 있습니다 귀하의 리뷰가 끝나면 귀하의 제휴사 제품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며 많은 트래픽 특별 검토 페이지를 운전하십시오.

결단력이 필요하다!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게 유지하고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 내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과 같은 사업을 과도하게 얻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약간의 좌절이 개인을 낙담하게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계획을 되돌아 가서 모든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장려하기 전에 비교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많은 비밀을 믿는다면, 획기적인, 나는 체중 감소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SEO 및 제휴 마케팅은 한 지역에서 훨씬 더 긍정적 인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다른 전문가들은 SEO 노력을 실천할 수있는 사람이며 자신을 홍보 할 때마다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작성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품 당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기본적으로 사이트를 향상시킬 키워드를 작성한 다음 사이트에 한 번 실행하여 오피가이드 초기 시작시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높은 커미션 지불금으로 인해 특정 제품에 적합한 투자를 고려하지 않는 이유는 결국 제품에 뛰어 들면 제품이 정크의 양입니다. 온라인으로 찾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수많은 공포 이야기가 있습니다.이 업계를 떠나 다른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작동하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책을 미치지 마라;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얻으면, 그 시스템을 한동안 작동하라.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다.

책을 반복해서 읽는 것은 시간을 끌 수 있다.

이미 배운 것을 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연구할 수 있는 것이 더 낫다.

그냥 평평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한 가지는 모든 장소에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상인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람들은 아직 당신에게서 얻을 수없는 조건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 내부에서 찾고있는 판매를 제공하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첫째, 당신이 어떤 흰색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주요 및 두 번째 계층 디렉토리에 귀하의 방법을 제출,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등 그것은 당신의 헌신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약 50 %의 커미션을 벌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100 %를 지불하는 회사에 대해 들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 수수료 외에 조회수와 노출도 정산해주나요? 인상과 히트가 지불되는 것이 확실히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판매 급여에서 얻는 수입과 결합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만든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량을 제공하여 비율을 높일 수 있다면 특히 중요합니다

원인은 당신이 당신을 총 사업으로 취급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처음 온라인으로 시작했을 때 사용에 대해 생각하고, 제휴 마케팅 사업과 관련하여 심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procastinates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해결책에 진지하지 않을 때, 당신은 실패 할 수있는 모든 시간 그래서, 물리적 인 사업과 같은 TREAT 비즈니스 당신이 실제 사업으로 광고 및 마케팅 사업을 다루기 시작하는 동안, 당신은 계획을 시작합니다. 기업 성장을 위한 접근 방식을 실행하십시오. 그러면 제휴 수입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Super Affiliates는 이전에 소규모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도메인 세부 사항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신의 집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통제 재화를 따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시기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이자 자신의 직원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갈망 방문자에게 선택하는 제품을 홍보하는 업계입니다 그것은 항상 쉽지는 않지만, 당신이 기꺼이 알아 내면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광고는 비싸다. 그들은 항상 생산을 중단합니다. 그래서 틈새 시장에서 잡지를 찾고 수년간 판매하고 있다면 틈새 시장에 돈이 있을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링크를 조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에 한 시간씩 당신의 시간을 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