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몇 년 동안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미래의 팀들은 이 생산물의 시작에 그를 넘겨줄 수도 있다.

그는 2년 동안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미래의 팀은 이 제품의 시작 부분에서 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주어지면 Warriors는 11 번에 도루이기 때문에 그 팀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에드 데이비스, PF, 버몬트 – 내셔널 챔피언을 위한 신입생처럼 큰 약속을 보여준 후, 데이비스는 2 학년으로 돌아 오는 것으로 기대가 높았습니다. 불행히도, 12 개월은 데이비스와 그의 타힐에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여섯째, 올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하고 연습합니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적인 플레이, 면역체계를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을 만들고 여러분이 이기는 것을 준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성공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연습하고 판매를 이기기 위해 준비하기를 원합니다!회사는 더 많은 판매를 추진하고 더 많은 노력을 창출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코칭, 교육 및 준비를 제공합니까? 영업 팀은 잠재 고객, 데이터 수집 및 솔루션 프레젠테이션을 처음 선택할 때 몇 시간을 준비합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오프닝 판매 성명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하기 전에 텔레 마케팅 전화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 달리기, 총잡이, 디싱, 속임수로 등장했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MJ 온라인 대출 신청 담당자가 팀 비행기의 카드에서 이기기를 열망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Hes가 NBA 결승전 7차전만큼이나 이기기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진 어떤 것에도 지고 싶어하지 않을 만큼 무자비했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발하는지 예측할 수 없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되고 nba가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엔트리를 사용하면서,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개의 통지에 투표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첫째, 팀들이 대표를 선출하기 때문에,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으로 그들의 위치를 정할 수 있다.

반지에 관한 모자를 쓰고 다른 팀에게 자신의 팀이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하십시오. 둘째, 각 팀은 일반적으로 주류에 조금 더 모호하지만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선수를 잘 알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상의는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반응을 알고 있나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실제로 확실히 NBA 팬인 개인을 위한 선물에 nba중계 투자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마법사의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구입하는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너무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NBA 팬이더라도, 가장 수요가 많은 NBA 사이클링 탑을 소유하는 것이 더 강력하고 건강하지 않은가? 그것은 단순히 와인 병 냉각기처럼 보인다 만약 당신이 멋지게 보이는 것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나 당신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경기하는 것을 즐기는 선수들을 위한 NBA 유니폼을 고려해보라.

대답은, 물론, 숫자입니다 4 점수는 정말 세 가지 다양한 옵션에서 건너 오기 어렵다.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동안, NBA에서, 팀은 항상 실행을 시작합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잃고 승리하기 위해 온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는 심지어 많은 대 패배자가 많은 것을 잃고 게임을 몇 점을 만들기 위해 NBA를 활용, 개인은 실질적으로 영원히 행동 권리로 온라인 게임의 끝 당신은 추가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Kobe Bryant, Pau Gasol 및 Lamar Odom과 팀을 이룰 때 Bynum이 많은 점수를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공격을 제공해야할 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높은 필드 골 성공률, 공을 많이 돌리지 않고 훌륭한 손과 좋은 발놀림이 있습니다. 첫째, Jennings는 후프에 폭발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농구장에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팀을 이끌기 위해 그의 슈팅 노하우에 대해서는 이제 질문이 없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이나 크게 득점한 최연소 선수다. 불과 20살에, 나는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이 위대함을 달성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의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몇몇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는 게임의 흐름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 있으면 쉽게 피할 수 있다.

실제로 롤링하는 조언

2년 후인 1973-1974시즌 카림 압둘 자바(옛 루 알친도르)는 벅스를 59-23 휴일로 이끌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LA 레이커스(4-1)를 먼저 물리쳤고, 그 후 시카고 불스(4-0)를 물리쳤다. 그러나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벅스와 관련된 NBA 결승전은 정직한 전쟁이었다. 게임 6 중 마지막 부저에서 하우스 게임 7을 강요합니다. 그러나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