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정말로 적은 경쟁으로 소득을 구축하고 싶다면, 당신은 세금 면허, 유언 검인 및 도매 시작을 엿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적은 경쟁으로 소득을 구축하려는 경우, 당신은 세금 유치권, 유언 검인 및 도매 시작을 엿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사람이 각 틈새 시장에서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진정한 방법

나는 내가 시작한 곳에서 회의에 참석하여 50 % 이상 천 달러 이상을 떨어 뜨렸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종료 한 것은 종이 (즉 할인 된 모기지)에 대한 부자연스럽게 재미있는 과정이었을뿐만 아니라 18 개월 만에 백만 5를 얻는 것에 대한 더 침울한 설명이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냄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있는 최적의 부동산 구매자가되어야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상당히 잘 운영해야합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훌륭한 세금 놀라운 혜택을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집을 대출로 구입할 때 세입자를 얻을 수없는 경우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해야하므로 해당 부동산에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지 보수 및 수리가 부동산이 가져 오는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연도의 세금을 면제합니다

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인 실제 주택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동탄테라스 발견했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구입하기 위해 마음을 사용한다 – 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주기는 어느 정도 예측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부동산 시장 습관을 고려하여 자체적으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수익 창출 기계로 적절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재산에 세입자를 얻는 적절한 방법은 짜증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을 데리고 올바른 사람들을 얻는 것이 좋으므로 나중에 두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좋은 거주자가 될 수 있는 이런 종류의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왜 즉시 낭비합니까? 왜 그들이 당신이 달러 주위에 50 센트를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하는 불편 함을 다루거나 현금으로 집을 임대 할 수있는 옵션을 임대 할 수 있습니까?

이 팁을 무시하십시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고 단순히 부동산에 대해 해고당한 경우 다음 5 가지 신화가 부동산 제국 건설을 통해 유지됩니다.

글쎄, 나는 거기 밖으로 받고 뱀의 톤은 확실히 잠재력을 포함하는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 부동산 중개인이 나를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밖으로 나가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상상하는 것은 멋진 장치 일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도 이발 당 5 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에 남아있을 수는 없지만, 그는 결코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고객이 그를 위해 디자인한 것과 동일한 가치를 계속 제공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다시 싸울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창에 큰 표시를 붙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좋은 부동산 소유자를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돈을 벌고 부동산을 인수하는 세입자가 있어야하며, 임차인에게 드라마 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주지 않는 세입자는 좋은 신용 등급을 가져야합니다. 그들이 미래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보증금을 내려놓는 것 Do a background assess potential tenants to make problems

그러나 부동산에 투자하여 좋은 수익을 얻는 것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2008년 금융 시스템을 살펴 봅시다.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발생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아마도 부동산 시장을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손실이 시작되었습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빠르게 평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집과 재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재산은 수리가 필요할까? 집이나 재산을 얼마에 구할 수 있는지 밝혀라. 모든 것은 숫자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