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고치죠? 간단해요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쉬운 나는 더 이상 편지에 다음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서명 및 PS 전에) : 응답하지 않으면 집을 팔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더 적은 경쟁으로 소득을 구축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세금 유치권, 유언 검인 및 도매로 시작해야합니다 우리가 함께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당신에게 각 틈새 시장에서 생성 할 수있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흘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드는 상당한 의지가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와 사업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마지막 통화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면 셀러와 이야기하는 기술에 대해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거래에 집중할 준비을 하면서 심사를 수정할 계획입니다.

당신은 이야기를 이해합니다; 종종한 동료가 있습니다 – 실제로 당신의 사업에서 훔치기를 꿈꾸는 군중 –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장소를 임대하는 친구가 있는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그것은 대다수의 남성과 여성이 가정 투자자로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는 것을 통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학 공을 치기 위해 움직이는 모든 목표는 모든 고등학교 축구 선수가 필드를 치고 좋아하는 클럽을 위해 열심히 뛰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한 가족을 미시간 애비뉴 특성으로 바꾸는 것을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와 동일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의 종류 또는 관련을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의 특별한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이 세 가지 제품을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발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600 통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무서운 집에 가서 일주일이나 2 주 동안 너무 우울한 공연을했다. 그래서, 그것을 고칠 수있는 올바른 방법? 쉬운 나는 더 이상 편지에 이것들을 추가하지 않았다 (서명과 PS 전에)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재산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이익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개인들은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그들이 가지고 있던 주식에 거의 의존했다.

OReal Estate는 단순히 부자가되는 빠른 스키마가 아닙니다.하지만 기초를 배우고 두 가지를 모두 실천하면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처음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 였고 하드 포지션을 통해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가되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생각, 오리 포스트 센트로드 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매우 근본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마케팅 돈은 시장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습니다. 사람이 실제로 이것을 흡수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그것을 조금씩 생각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읽어보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고군분투하는 비슷한 위치 그들은 어떤 이득도 모른다.

예 당신은 부동산을 선택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 OPM, 이전에 그 구성을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합니다 목표 트래픽이없는 돈은 열정과 계획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당신이 의도하는 돈을 기꺼이 공급합니다

Capitalization Rate 또는 Cap Rate 정확하게 당신의 투자(내 아내와 페인트, 카펫, 모기지 및 기타 가격)에 대한 서비스 비용은 얼마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소득원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