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사이트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그것은 근본적으로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이 하는 것과 같다.

그렇다면 사이트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그것의 근본적으로 동일한 누군가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으로 집합 적으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틈새 시장이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할 때 중요한 것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집중적 인 테스트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내는 곳을 조사하고 그 선호도를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올바른 개인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 개최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보다 쉽게 sns 마케팅을 수행하고보다 효율적으로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제는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축하하는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대개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 갈 수 있습니다.) 그럼,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의 발 안쪽에 자신을 걷어차는 것조차 시작하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끝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항상 지능적인 움직임입니다. 실제로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직접 연결하십시오.

일단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한편, 귀하의 콘텐츠는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과 관련된 많은 유형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MLM 리드가 충분하지 않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전망을 높이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 낸 다음 이러한 http://channelcan.com 유형의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따뜻한 목록에 당신의 정보를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보도 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YouTube에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귀하의 게시물에 온라인 버즈가 있으므로 우수한 대행사에 연락하십시오.

Bookmarking 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웹 사이트로의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두드러집니다. 유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따라서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동료와 평가 절하하십시오. 샴페인 병을 열 때 병 안의 압력은 코르크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권리로 갈 때 누구나 코르크 마개의 폭발을 느껴라. 왜냐하면 그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 때문이다. 특히 그것은 얼마나 멋진 느낌인가!

이 모든 것은 도움이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발전시킬 것을 제안하고 그들은 당신을 위해 욕망을 가지고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Zig Ziglar가 말했듯이 “잠재 고객에게 영감을 줄 때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곧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Twitter Internet과 관련하여 건설적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Facebook에서 동영상을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주십시오. 훌륭한 웹 세미나 및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에 대한 링크로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를보다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MLM을 향상시켜 리드를 생성하십시오.

둘째, 추종자를 사기 위해 좋은 콘텐츠를 가져 오는 사람은 권위를 창출한다는 것은 콘텐츠 외에도 두 가지 컨텍스트가 권위있는 강도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까지는 가짜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꾸준하고 유용한 콘텐츠 그것은 순수하고 매우 간단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우십시오 헹구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십시오.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사업의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합니다 먼저 당신은 특정 도전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이길 열심히 기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보도 자료와 함께 이동하고 온라인으로 업로드 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 버즈를 가지고,이 위대한 기관이 무엇인지 연락을 시작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페이지를 소셜 미디어로 최적화하는 것은 확실히 필수적입니다.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웹을 사용하여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직접 계획하기 위해서는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훨씬 낫습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판매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응답하고, 업계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공격하지 마십시오. 추종자가 솔루션을 찾고, 이러한 피치를 던지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