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그 돈을 생각하면 돌아갈 수 없고 대학 축구를 하려고 노력한다.

일단 당신이 돌아갈 수없는 돈을 고려하고 대학 축구을 하려고합니다. 다른 어떤 육체적인 게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등학교 농구 선수가 NBA를 향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은 NFL을 위해 젊은 남성을 시험해 보았습니다.이 운동 선수의 대다수는 교육 기회를주지 않았고 대학에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그들의 질을 얻지 못했습니다.

또 다른 것은 당신이 선불 대학 계획을 구입하고 결정을 사용하여 확고하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그것으로부터 철회하는 것은 당신의 결정을 그렇게 잘못하게 만드는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야기할 것이다.

물론, 당신의 아들 졸업 파티에서 발표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수업을 듣는 것은 정말 화려하지 않지만, 그것은 확실히 미정 고등학교 졸업생을위한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타이밍이 옳지 않고 위협적 일 수 있습니다 십대들은 마음을 많이 바꿀 수 있으므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일반 과목을 듣는 것은 재정적 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결정과 유연성을 만들기위한 더 많은 기간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 컬리지 루트, 그냥 5를 제공하고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대학의 자녀 낙진을 가지고 아무것도를 위해 1000 달러를 낭비 추가 부모를 이야기 할 때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유연한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챌린지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뒤에있는 아이디어가 가장 적합하고 젊은 사람들에게 적합한지 확인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대학 졸업자가 또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만 가진 우리와 압도적으로 관련된 압도적인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좋은 보수를받는 저학력 일자리는 거기에 없습니다.

개인이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및 기타 투자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자금, 당신이 예비하는 죄 현금은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고 자녀의 대학 학위에 지불 할 것입니다. 401 (k) 외에도 매달 현금을 넣을 수있는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특정 교육 계좌가있어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로 돈을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선택에 관한 작업 401 (k)에가는 모든 기금과 달리 자녀 교육 계좌의 급여 중 일부를 기부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불 대학 계획의 단점은 자녀가 항상 학교에 다닐 수있는 선택권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계획은 계획이 얻어진 주 주변의 대학에만 등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대학만 전달하는 범위를 제한합니다. 사립 대학이나 교육 대학 시설을 방문 할 수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녀를 위해 갈 수있는 교수진의 선택이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Mind Over Body : 나는 책상 뒤에 앉아있는 것에 비해 손으로 일하는 월급 날 대출을받는 사람들을 수년 동안 만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사무직은 스스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원 레인저, 배관공 또는 미군 서비스와 같은 경력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회계사 로스 앤젤레스 또는 교사가 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코스가 있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그 동안 당신을 도와 줄 교사가 없습니다. 과제에 대해 토론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당신을 교정하거나, 질문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능을 표시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Freshman Funds에서 몇 가지를 사용하십시오 – 누군가가 귀하의 공인중개사 인강 친구 및 가족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자녀의 미래 교육을위한보다 강력한 재정 기반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초대하는 방법 창의적이고 즐거운이 뉴스, 생일, 휴일, 특별 이벤트를 공개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섹션 529 플랜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실제로 선불 등록금 플랜이며, 추가 비용은 매우 좋은 저축입니다. 선불 등록금 플랜을 선택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주립 대학 저축 계획에 의해 보장되는 현재 가격으로 주 공립 대학의 향후 학비를 더 간단하게 고정하십시오. 제공 보안과 함께보다 유연합니다.

그것은 열심히 일을 수행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온라인으로 얻기 위해 매우 헌신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배우자가 일정에 당신을 유지할 것이다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에 당신의 수업의 표면에있는 것으로 판명을 유지해야합니다 제안 당신은 자신의 개인 일정을 설정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더 나은 교육을받을 수있는 자유를 만들기 위해 매우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노트북을 가지고 온라인으로 할 수있는 한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 상관없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일과 가정

그 메모, 이 자원들이 항상 당신을 찾아 오는 것은 아니다. 가서 그것들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