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사고 팔기만 한다.

증권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구매하고 판매하는 장점 : 유동성, 적극적인 명령없이 오늘 당신은 $ 10에 대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에 투자하고 온라인 세계를 통해 중개 계좌에 팔거나 살 수 있습니다. 예산으로도 직접 투자하는 부동산에서 경쟁하기를 원한다면 매일 아침 STOCK 목표 시장 지금 당신은 $ 10와 관련된 입장을 위해 상업용 부동산에서 행동의 공동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일이 당신의 방향으로 가지 않으면 몇 초 안에 승진하라.

그러나 현명한 투자를해야합니다 물론, 건설 전에 심각한 현금을 만들 수는 있지만, 시장이 바뀌면 (아니, 그렇지 않으면 – 언제) 일반적으로 갑자기 35 개의 동일한 부동산을 구입하여 건물을 전환 할 때 판매 할 수 있습니까? 언제까지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집에 가져올 수 있는가?

경제 위기 이후 이익 주식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그 가치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주식에 대한 이익에 의존하여 은퇴시기에 도움을주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자본의 어떤 위험도없이 시장 장소에있는 중요한 선수로 돌린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 거래를 함께 넣고 수익의 상당한 몫을 얻을 (20 %와 50 % 사이) 돈을 투자하지 않고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있게합니다

그의 첫 거래에 단지 10 시간의 노력으로 직업에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을 보냈다. 내 고객 인 로버트 비글 (Robert Beagle)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종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냈다.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매력을 느끼고,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거의 매일 사용되는 보존 기간을 학습 기간으로 유능하게 생각합니다. 모기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사용할 수있는 부동산을 계획하고, 돈을 투자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개의 아파트를 사서이 접근법 중 하나에 사는 것입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위의 전략을 알고 있지 않다면, 나 자신을위한 웹 페이지는 당신이 책이나 두 권을 집어 들거나, 시작하기 전에 샘플링하고자하는이 주어진 전략 중 하나에 대한 코스를 제안합니다. 교육을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먼저 지침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까? 나는 soOReal Estate가 부유한 빠른 계획과는 반대로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기초와 그것들을 실제로 마스터한다면, 아마도 당신의 꿈과 목표의 모든 것을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전화 할 수있는 옵션, 내 고객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함께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도 있고, 거래를 성사시킬 수있는 개인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명함을 준비해야합니다. 당신이 선물 한 명함이 당신을 얼마나 연결시킬 수 있는지 결코 정확하게 알지 못합니다.

실제로 다른 투자자 계획이 있지만,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한다면 이길 수 있는 기반입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개발의 당신의 부분을해야합니다 오늘 테스트되기 때문에 문제가되어서는 안되는 가격, 당신이 알고이 업계를 인식하는 현대, 더 기대 당신의 큰 위업의 확률이 지식의이 겸손한 비트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교육 이벤트뿐만 아니라 같은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실행하지 않는 이유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당신이 제안하는 경우 조치를 취할 여유가 없습니다 이기고 있는

노란색 편지는 부동산 투자를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이었습니다. 주요 노란색 편지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에 의한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Ron LeGrand와 다른 사람들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글쎄, 나는 거기에 있고 집에는 분명히 잠재력에 관한 양동이가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실수), 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 말을 타고 나가서 여분의 방에 지어 질 수있는 사람 동굴에 대해 노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상상해보십시오.

물론 당신은 혼자 내버려두거나 빈민가라면 집세를 타러 갈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두 사람 중 어느 누구도 완성하지 못할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소유물을 유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