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지불 방식

지불의 안전 모드 쇼핑 온라인은 은행 계좌에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여 정상적인 충전 카드를 사용하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선불 신용 카드는 은행 세부 정보를 공개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훨씬 안전합니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갚을 수 없는 충전카드 잔액을 더하기 쉽다. 아무도 과도한 빚을 낼 것으로 예상하지 않지만, 현금이 없고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신용카드를 모두 설정하고 사용하겠다고 제안했을 때, 충전카드를 간단히 쓸 수 있다.

높은 잔액을 추가하려는 유혹을 없애기 위해 카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카드를 사용하고 소유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결정하지 않음 – 각 충전 카드 대안은 다양한 요금과 비용으로 구성되며 연간 비용은 생각해야하는 구성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카드를 구입하면 각 카드를 소유하고 활용하는 데 드는 전반적인 비용을 결정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한 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돈과 예산에 좋았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발견해야만 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어떤 점에서 훌륭하지 않았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 시켰습니까?

청구 카드 부채를 통합하는 선택은 하나의 단일 계정에 모든 신용 카드를 함께 가져 오는 기술입니다.이를 통해 단일, 낮은 정기 월간 지불로 부채를 훨씬 더 잘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게됩니다. 하나의 지불 만 믿을 것이기 때문에 더 쉽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으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이 전략은 실제로 효율적이고 사실상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하고 요금

보증 된 카드를 사용하면 $ 200에서 $ 1000까지 자금을 미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승인에 대해 강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출하는 돈입니다. 이로 인해 신용 재구성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간 요금이 부과되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발행인에게이 특정 요금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한도대출현금화 신용 기록을 가진 유서 깊은 소비자 인 경우, 특히 귀하의 요구를 기꺼이 승인 할 것이라는 사실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기업가로서, 당신은 돈에 비해 청구 카드로 사기성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여전히,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기만적인 지불이나 채무 불이행을 처리해야 할 때, 공정 신용 청구 법 및 기타 관련 법률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보호와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은행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 등급을 쌓을 것입니다. 신용조합에 가입하신 분

당신은 또한 신용 카드 회사가 당신의 권리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당신의 한계가 실제로보다 낮게보고되고 있다면, 당신의 30 %는 50-60 %처럼 보일 것이고, 이는 당신의 등급을 해칠 것입니다

항상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제한이 있지만 다른 거래에는 다른 신용을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너무 많이 구매하는 것을 제한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진짜 피클에 남아 있고 실제로 이미 당신의 신용을 절대적으로 손상 시켰다고 말합니다. 재건축은 이것이 사실이라면 약간의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완료 될 수 있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잔액을 제때에 지불하고 완전히 매달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번 월별 잔액을 완전히 지불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자 비용에 한 푼도 투자하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이미 거래하는 은행과 상인 계정을 얻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기 위해 신청하기 위해, 당신은 신용 수표에 동의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은 은행 역사를 이해하는 은행과 좋은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심지어 그것의 단순히 작은 지역 은행 수많은 은행은 작은 회사에 대한 선택을 제공하고, 이들은 당신이 함께 작업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신용 불량이 있는 카드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보안 카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각적인 승인 카드라고도하는 보증 카드는 선불금이 필요한 카드입니다. 미리 송금하는 현금은 카드 잔액입니다

이자율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자율 유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요금은 10 %에서 19 % 이상으로 다양합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신용 카드의 형태와 관련하여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