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부동산 전문가로부터 구겨진 올 계약서를 줍는 것은 그 성적에 미치지 못할 것이다.

친절한 부동산 전문가로부터 구겨진 올 계약서를 줍는 것은 등급을 매기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계약서는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약간의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작성되지 않는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결과를 찾을 수없는 곳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100 년 전에 민간 은행은 부풀리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이 부유층이 부자가 될 수있는 방법을 투자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 1792 년 24 명의 대형 상인이 뉴욕 증권 거래소 (NYSE)로 알려진 시장을 만들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들은 월스트리트에서 매일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습니다.

나는 주말 전사 골퍼다. 나는 단지 한 개인이 내가 당신 근처의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수 있다고 말할 뿐이다. 어떤 관목도 두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껍지 않고, 어떤 숲도 내 공을 식별하기 위해 탐색하는 내내 너무 뚫리지 않았다.

이것은 완료를위한 가장 어려운 단계 인 것 같습니다. 마치 그들이 그것을 검토하고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돈에 관한 투자를 시작할 필요가 없으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시작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월별 예산을 살펴보십시오. 투자를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있는 곳입니다. 잠시 동안 돈을 조금씩 모으는 것이 얼마나 빨리 놀랄 수 있습니까?

앞서 말한 모든 것은 진실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부채와 잔액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마이너스 순현금은 계좌 잔액이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는 이유다. 만약 0%의 성장 주식이 P/E 10에서 거래되고 공정한 P/E 가치가 134이다. 이것은 34%의 잠재적 수익이다.

당신의 필요 및 당신의 목표의 요약을 만드십시오 투자는 충동에 관하여 찾아내지 않습니다 당신이 투자에서 달성하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목표를 첫째로 설치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조건을 첫째로 가지고 가야 합니다 목표 및 목적 이외에 아주 간결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분실되거나 중대한 실수를 창조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보통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깨닫는 경로를 당겨야 합니다 의미에 따라서 저의 응답은 저 호출자를 시내 LA로 몰고 가서 위치를 찾아내는 것입니다 도시에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얻는 관리인을 찾으십시오. 그가 사는 곳을 물어 보거나 그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는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25 ~ 50 마일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에 접근할 수 있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과학적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한 훌륭한 주택을 발견했습니다.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및 포주는 큰 범죄 영역에 있지 않습니다. 악화 그는 좋은 직업과 괜찮은 급여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중산층이며, 값싼 집을 발견했습니다. 기회는, 그의 이웃 전체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위한 싼 집을 찾기위한 좋은 대상 지역입니다.

당신의 리모델링 된 집은 팔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침을 뱉어 빛과 함께 닦아야하고, 당신의 집에서 완성 된 모습을 만들어야합니다. 아마도 당신의 이웃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 나옵니다.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데 위험을 초래하는 동일한 힘은 또한 큰 이익을 가능하게합니다 – 많은 투자자 – 시장의 변동이 손실을 만들고 이익을 얻는 것은 사실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증 된 전략을 가지고 장기적으로 계속하십시오 – 당신은 정말로 승자입니다!

세금은 인생의 또 다른 사실이다. 확실히 그럴 수는 없다. 배당소득에 대한 세율은 증가할 수 있다.

나는 세금 전문가가 아니다. 당신의 나라의 세금 정책에 대해서는 당신의 세무 전문가와 상의하라.

같은 방식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대해 잊어 버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주택 타이밍에 구매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잃을 것입니다 음란하게 투자 할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시장을 성공시킬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주식 거래 게임 내의 기복을 배우기 위해 현명해야합니다.

이제는 확실히 투자 연구의 두 번째 단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작은 주식을 구입하여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을 사용하는 동안 두 가지를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어떤 유형의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여기에는 해결책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를 망친 것이었다. 거기서부터, 저소득층 아파트에 수용되어 그들 자신을 완전히 실망시켰다.